NO.1: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일정
NO.2: 아스날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행장 이석용)은 새 광고모델로 배우'변우석'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배우 변우석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주인공 선재 역을 맡아 '변우석 신드롬'을 일으키며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받는 것은 물론,프리미어리그 아스날 일정국내외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NH농협은행은 다정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출구 없는 매력을 지닌 변우석 모델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농협은행으로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대세 배우로 떠오른 변우석씨와 함께 고객 분들께 더욱 친근하고 트렌디한,프리미어리그 아스날 일정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은행으로 다가가겠다”라며 “앞으로 변우석 모델과 TVCF,프리미어리그 아스날 일정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활발히 소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아스날 프리미어리그 경기 일정
:하지만 일각에선 이르면 2027년 시진핑이 대만을 침공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아스날 일정,배민은 2020년 8월 포장주문 서비스 '배민포장주문'을 시작한 이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들과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7차례에 걸쳐 포장주문 중개 이용료 무료 정책을 연장해 온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