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우승상금

fifpro - Slot=2024-12-18%2Fhkbrns.html

NO.1: fifpro world 11

NO.2: fifpro world xi 2024

NO.3: fifpro

NO.4: fifpro world xi 2023

NO.5: fifpro world xi 2021

NO.6: fifpro world xi 2017

NO.7: fifpro world xi 2020

NO.8: fifpro world xi winners

NO.9: fifpro award

NO.10: fifpro world xi 2015

【 앵커멘트 】
비상계엄과 탄핵 정국으로 경제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우리 기업들도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데요.
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등 재계 인사들이 국회로 달려가 대외활동 지원과 경제 관련 법안에 대한 협조를 요청했습니다.
정예린 기자가 전합니다.

【 기자 】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경영자총협회,한국무역협회,중소기업중앙회 4개 경제단체장들이 국회를 찾았습니다.

우원식 국회의장을 만나 기업이 경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경제 상황의 불확실성을 줄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2기 트럼프 행정부 출범에 따른 정책 변화에 대응하고,기업이 대외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문제 해결 창구를 요청했습니다.

▶인터뷰 : 최태원 /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 "외부에서 생각하는 것처럼 '대한민국에 상당히 큰 문제가 있다' 이런 의식이 좀 사라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 의장은 국회 차원에서 대외신인도 제고를 위해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겠다고 답했습니다.

▶인터뷰 : 우원식 / 국회의장
- "미국,일본,fifpro중국,유럽 몇 개 국가에는 국회의장 특사를 파견할 생각입니다.대한민국이 흔들리는 나라가 아니라고 분명히 설명하겠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특히,민주당이 추진 중인 상법 개정안에 대해 신중하게 살펴달라는 당부가 나왔습니다.

▶인터뷰 : 손경식 / 한국경영자총협회 회장
- "기업의 부담이 되는 상법 개정이나 법정 정년 연장 같은 사안들은 국회에서 좀 더 신중한 검토를 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재계는 이 상법 개정안이 소송 남발을 초래하고,해외 투기 자본의 경영권 공격 수단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경제단체장들은 또,fifpro반도체 특별법 등 무쟁점 법안의 통과를 위해 국회의 초당적 지원을 요청했습니다.

MBN뉴스 정예린입니다.

영상취재 : 라웅비
영상편집 : 김혜영

fifpro award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DCX(CoinDCX)의 국제 시장 및 성장 담당 부사장인 비자이 아야르(Vijay Ayyar)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여기서 잠시 통합을 이루었지만 조만간 사상 최고치를 경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fifpro,◇ 전국 곳곳서 일부 전공의 복귀…사직서 내고도 현장서 일하기도28일 의료계에 따르면 서울, 충북, 광주, 제주 등 전국 곳곳의 수련병원에서 일부 전공의들이 사직 의사를 철회하고 현장으로 복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