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
상반기 영업익,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13% 늘어난 360억
[서울=뉴시스] 박은비 기자 = 한양증권은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 3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하고,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당기순이익은 259억원으로 11%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기업금융(IB),트레이딩,채권 등 3개 부문에서 호실적을 기록한 결과다.IB 부문은 여전채·유동화증권 주관을 통해 실적 상승을 거뒀다.
또 트레이딩 부문은 변동성 장세에 적합한 운용 전략으로 수익을 창출했다.채권 부문은 금리 인하에 따른 기대감 고조와 더불어 시장이 강세에 돌입한 데 기인한다.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부문은 지난 6월 실적 턴어라운드를 기록하며 흑자 전환했다.지난해 이후 월 최대 실적을 달성하며 하반기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양증권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IB,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트레이딩,채권에 더해 부동산 PF까지 4개 부문의 균형 포트폴리오를 통한 고른 실적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
:kr)]- Copyrights ⓒ (주)이비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흐린 월요일…제주·전라·경남은 오후 비 소식☞[주.
로또 2등 평균 실수령액, 담합 처벌은 전 세계적으로 강화돼 지금은 라이신 사건이 벌어진 1990년대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