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탈란타 bc
NO.2: 아탈란타 bc vs 코모 1907
NO.3: 아탈란타 bc (u19)
NO.4: 아탈란타 bc 코모 1907
NO.5: 아탈란타 bc vs 칼초 코모
NO.6: 아탈란타 bc 칼초 코모
NO.7: 아탈란타 bc 순위
NO.8: 아탈란타 bc 경기
NO.9: 아탈란타 bc 대 ssc 나폴리 라인업
NO.10: 아탈란타 bc 대 ac 밀란 라인업
의회 방 배정 둘러싸고 언쟁하다 몸싸움
윤리특위 회부하고 탈당 권고
4일 안양시의회 등에 따르면 안양시의회 국민의힘은 전날 의원총회를 열어 같은 당 A의원을 윤리특위에 회부하고 탈당을 권고하기로 결정했다.
A의원은 지난 1일 오후 6시쯤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의 한 식당에서 같은 당 동료 의원 7명과 함께 식사하다가 난동을 부렸다.
식사 자리에서 의원들은 후반기 의회를 앞두고 의원실 배정을 하면서 의회 1층의 넓은 방을 어느 의원에게 배정할 것인지를 두고 이야기를 하다 언쟁으로 이어졌다.
의원들은 “A의원이 한 의원에게 욕설을 하고,아탈란타 bc식기를 던져 다른 의원이 파편에 맞아 피를 흘렸다”면서 “A의원이 한 의원의 가슴을 주먹으로 때렸다”고 말했다.
A의원은 “초선 의원들이 다선 의원에게 방배정과 관련해 비아냥하는 것 같은 말을 해서 화가 나 욕을 했다”고 인정했다.주먹으로 때린 것과 식기를 던진 것은 부인하면서도 “술에 취해 모두 기억나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
A의원은 전날 의원총회 자리에서 “식당에서 (난동을 피운 것에 대해) 잘못했다.처분을 달게 받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아탈란타 bc 대 ac 밀란 라인업
:모디 총리가 인도 인구의 80%를 차지하는 힌두교도를 결집함으로써 총선에서 3연임에 유리한 고지를 마련하기 위해 CAA를 전격 시행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아탈란타 bc,현장에는 SCP와 데이터 사업을 함께하는 메가존 클라우드, 에스넷시스템, 경포씨엔씨 등 73개 파트너 기업, 200여 명의 담당자가 참석하여 삼성SDS 클라우드 및 데이터 분석 사업전략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