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승무패 이월

맨시티 아스널|【프로야구 개막일정】

NO.1: 맨시티 아스날

NO.2: 맨시티 아스날 전적

NO.3: 맨시티 아스날 경기

NO.4: 맨시티 아스날 평점

NO.5: 맨시티 아스날 블루티비

NO.6: 맨시티 아스날 다시보기

NO.7: 맨시티 아스날 배당

NO.8: 맨시티 아스날 심판

NO.9: 맨시티 아스날 라인업

NO.10: 맨시티 아스날 로드리

케이뱅크가 생활과 투자 영역에서 고객을 모으며 올 상반기에만 신규고객 194만명을 유치하는 등 성장세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올 들어 고객 수를 크게 늘리며 6월말 누적 고객 수가 1147만명으로 집계됐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지난해말 953만명에서 반 년 만에 194만명 증가한 수준으로 전년 동기(41만명) 대비 5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여수신도 전년 대비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올 6월말 수신과 여신 잔액은 21조8500억원,맨시티 아스널15조6700억원으로 전년 동기와 비교해 각각 25.8%,맨시티 아스널23.7% 늘었습니다.

이 같은 성장세는 올해‘생활’과‘투자’영역에서 선보인 다양한 상품·서비스가 고객들에게 관심을 모은 영향이라는 것이 케이뱅크 설명입니다.

먼저 케이뱅크가 상반기 선보인 특판 상품들이 완판을 이어갔습니다. 

△삼성AI 라이프 챌린지박스 △신규고객 대상 연 10% 금리 적금 특판 등은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됐고 추가 실시한 앵콜 판매도 빠르게 소진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돈나무 키우기’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이용고객이 약 140만명에 달합니다.일상생활에서 매일 케이뱅크 앱에 출석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재미를 느끼고 최대 10만원 현금 보상까지 받을 수 있어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투자 영역에서도 최초로 선보인 서비스가 고객 유입에 효과를 나타냈습니다.지난 4월 은행권 최초로 출시한‘비상장주식 시세조회’서비스는 출시 2달여 만에 46만명의 고객이 이용했습니다. 

누적 이용건수는 171만건에 달합니다.최근 관심이 높아진 비상장주식을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도록 제공하면서 재테크족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지난 5월 선보인‘실물 금 구매’서비스도 아직 일반인에게 금 투자가 보편적인 투자방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출시 한 달여 만에 이용고객이 3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아울러 케이뱅크는 올해 들어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활용하며 홍보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가 생활 속의 케이뱅크,맨시티 아스널혁신투자 허브라는 새로운 비전을 세우고 포트폴리오를 확대하며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하반기에도 더 좋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해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맨시티 아스날 심판

:우리는 광역시 기준 133만원 정도입니다.

맨시티 아스널,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국민 생활에 큰 영향을 주는 디지털 서비스 장애가 다시는 반복되지 않아야 한다”며 “디지털 서비스 장애는 국민 일상의 불편을 넘어 사회·경제 전반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만큼 재발 방지를 위해 사업자의 관리체계를 면밀히 점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