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까지 무료 셔틀 버스

코아아이티

NO.1: 코아아이티

NO.2: 코아아이티 블라인드

NO.3: 코아아이티 매출

NO.4: 코아아이티 채용

NO.5: 코아아이티 리뷰

NO.6: (주)코아아이티

부동산경기 침체 계속,코아아이티부동산 개발 투자 10.1% 하락

지난 5월 중국의 소비가 호조를 보였다.지난 2월 26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 국제전시장 팔렉스포에서 열린 제네바 국제모터쇼 전시장에 중국 비야디(BYD) 전기차 업체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인 '탕T
지난 5월 중국의 소비가 호조를 보였다.지난 2월 26일(현지시간) 스위스 제네바 국제전시장 팔렉스포에서 열린 제네바 국제모터쇼 전시장에 중국 비야디(BYD) 전기차 업체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인 '탕Tang)'이 전시돼 있다.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베이징=이석우 특파원】중국의 5월 소매 판매가 3.7%,산업생산은 5.6% 각각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다.1∼5월 전체 소매 판매는 전년 동기와 비교해 4.1% 증가했다.

소매 판매 증가 폭은 시장예상치인 3.0%에 비해 높았지만,산업생산 증가율은 시장 전망치인 6.0%를 밑돌았다.

17일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5월 소매 판매는 3조9211억위안(약 744조5700억원)으로 전년 동월에 비해 3.7% 증가했다.이 같은 증가율은 전달(2.3%)과 3월(3.1%) 증가율을 웃돌았다.다만 1∼2월(5.5%)에 비해서는 다소 둔화됐다.

소매 판매는 백화점,코아아이티편의점 등 다양한 유형의 소매점 판매 수치로 내수 경기의 가늠자이다.5월 소비가 다소 호조를 보인 것은 중국 정부의 소비 진작책 등 각종 부양책과 노동절 연휴(1∼5일) 효과 등에 힘입은 것이라는 분석이 많다.

신에너지차,집적회로(반도체) 등 첨단기술 분야가 증가세 견인


5월 산업생산은 5.6% 늘어 로이터 전망치(6.0%)에 못 미친 것은 물론 전달(6.7%)에 비해서도 증가 폭이 둔화했다.중국 경기 동향을 보여주는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도 5월 들어 석 달 만에 50 이하로 떨어져 '경기수축' 국면으로 돌아선 상태이다.

분야별로 보면 3D프린터 설비 36.3%,신에너지차 33.6%,집적회로(반도체) 17.3% 등 미국과 서방이 과잉생산을 주장해 온 첨단기술 분야가 증가세를 견인했다.1∼5월 전체로 보면 산업생산은 전년 동기 대비 6.2% 늘었다.

농촌을 뺀 공장,도로,전력망,코아아이티부동산 등에 대한 자본 투자 변화를 보여주는 1∼5월 고정자산투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늘었다.이 가운데 부동산 개발 투자는 10.1% 하락해 부동산 경기 침체가 계속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국이 이날 별도로 발표한 70대 주요 도시 5월 주택 가격 자료에서도 부동산 장기 침체 현상이 확인됐다.

로이터통신 보도에 따르면 5월 70대 주요 도시 신규(신축) 주택 가격은 전월 대비 0.7% 떨어져 지난 4월 하락률(0.6%)을 밑돌았고 11개월 연속 하락세를 기록했다.5월 신규주택 가격 하락률은 2014년 10월 이후 9년 반 만에 가장 가파른 속도로 떨어진 것이다.

부동산 장기 침체 확인,70대 주요 도시 신축 주택가격 11개월 연속 하락
지난달 중국이 광범위한 '부동산 살리기' 대책속에서도 수요 회복에는 시간이 더 걸릴 전망이다.

5월 실업률은 5.0%로 전달과 같았지만 1∼5월 전체로 보면 5.1%를 기록했다.

5월 소비자물가지수(CPI)는 전년 동기 대비 0.3% 상승했지만 1∼5월 CPI는 0.1% 오르는 데 그쳤다.소비자물가는 넉 달 연속으로 상승했지만 디플레이션(경기 침체 속 물가 하락) 우려는 완전히 가시지 않고 있다.

5월 수출입 규모는 위안화 기준으로 전년 동기대비 8.6% 늘었다.수출이 11.2% 급증했지만,수입은 5.2% 증가에 그쳤다.

국가통계국은 5월 경제지표에 대해 "전반적으로 안정적이었고 주요 지표가 반등했으며 새로운 모멘텀이 빠르게 증가했다"면서도 "대외환경은 복잡하고 엄중하며,코아아이티국내 유효수요는 여전히 부족하기 때문에 경제 반등을 가로막는 많은 어려움과 도전이 자리 잡고 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품질 발전 촉진,거시정책의 효과적 관철,개혁개방 확대 등을 통해 경제 회복추세를 공고히 함으로써 양적·질적으로 합리적 성장을 지속해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동산 침체와 높은 지방정부 부채,디플레이션 우려 등으로 더 적극적인 재정 통화정책에 대한 기대도 크다.

코아아이티 채용

:com경향신문 주요뉴스· ’김건희 여사가 국민의힘 현역 다 살려줬다’는 얘기 나오는 이유· 부부는 한 이불을 덮어야 한다? ‘나 혼자 자는’ 커플이 말합니다· [단독]‘쾌걸춘향’ 재희 민형사 사기혐의 피소···“연락 끊고 연예활동”· [영상] “병원에 불 지르겠다” 의료진 폭행하고 난동 피운 50대· 에어쇼서 “중국인은 못 봐” 논란에····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차단된 ‘윤 대통령 짜깁기 풍자 영상’ 고발인은 국민의힘·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MBC 잡도리”···시민방청단이 본 ‘바이든-날리면’ 방송심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민주당 현역 의원 평가▶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진보? 보수? 당신의 정치성향을 테스트해 보세요!ⓒ경향신문(www.

코아아이티,금양은 2026년까지 총 8000억 원을 투자해 부산 기장군에 3억 셀 규모의 이차전지 생산공장을 건립·가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