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프로야구 연고지
지난 9일 새벽 서울 중랑구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 마스크와 모자를 쓴 남성이 주차장을 돌아다니며 차량 안쪽을 살핍니다.
차들을 훑어본 남성은 흰색 차량에 탄 뒤 그대로 운전해 달아납니다.
경찰은 지난 7일부터 11일 사이 서울 강북 일대 아파트 주차장에서 차량 4대를 훔치고 번호판을 위조한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구속했습니다.
A 씨는 문이 열려 있는 차를 찾기 위해 사이드미러가 접히지 않은 차량을 물색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차량의 문을 열고 들어간 뒤엔 차량 내 있던 열쇠로 시동을 걸어 몰고 나갔습니다.
A 씨는 다른 지역에서 훔친 차 번호판의 일부 글자를 유성펜으로 위조하고 훔친 차에 붙이는 방식으로 경찰 수사를 피하려 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과거에도 같은 범죄로 처벌받은 적이 있는 A 씨는 지난달 22일 교도소에서 출소했고,일본 프로야구 연고면허가 취소된 상태에서 훔친 차량을 몰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지난 11일 A 씨를 거주지 인근에서 긴급체포했습니다.
경찰은 A 씨의 여죄와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한 뒤 조만간 검찰에 송치할 계획입니다.
(취재 : 정준호,일본 프로야구 연고영상편집 : 최혜란,일본 프로야구 연고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일본 프로야구 연고지
:엔비디아의 주가 급등은 AI 반도체라 불리는 데이터센터용 GPU(그래픽 프로세싱 유닛) 수요가 계속 시장의 기대 이상으로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일본 프로야구 연고,워라밸을 중시하는 가치관의 변화가 있는데, 이를 고려해서라도 의대 증원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