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경마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 국적 중상 피해자 1명·경상 피해자 3명에 916만원
급생계비 지급 첫날 긴급생계비를 받은 유가족과 피해자 4명은 모두 한국 국적을 가진 사람들이다.
4명 가운데 3명은 경상 피해자로 각 183만원을,1명은 중상 피해자로 367만원을 지원받았다.
경기도는 사망자 23명의 유족에는 550만원,과천 경마시간중상자 2명에는 367만원,경상자 6명에는 183만원을 긴급 지원할 계획이다.
민주식 경기도 노동안전과장은 “긴급생계비 지급 소식을 접한 유가족들과 피해자들이 다른 정부 지원과의 중복 가능 여부에 대해 궁금증을 갖고 있다”면서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을 적극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3일 기자회견을 열고 화성 공장화재 사고 유가족과 피해자에게 최대 550만원의 긴급생계비 지원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김 지사는 “경기도 직원들이 유가족분들을 1대1로 지원하면서 유가족분들의 가장 큰 어려움이 생계 문제라는 의견을 접수했다”면서 “이번 사건이 비극적,이례적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해 재난안전대책본부의 심의와 의결,과천 경마시간시민사회 전문가들과 논의를 거쳐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지사는 “사고 책임이 있는 회사 측에서 부담하는 것이 원칙으로 생계안정비를 포함해 유족 항공료,과천 경마시간체재비 등 지원 비용에 대해 구상권을 적극 청구하겠다”고 덧붙였다.
과천 경마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과천 경마시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진은 지난해 11월11일 제주 서귀포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유연수의 은퇴식.
과천 경마시간,On top of that, "the lack of communication networks for more than a month also had a negative impact, during which mobile banking services have ceased working" due to the internet service cutoff, the 45-year-old woman s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