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에볼루션 체험머니

괴물쥐 짤

NO.1: 괴물쥐 짤

NO.2: 괴물쥐 짤 디시

NO.3: 괴물쥐 담배 짤

NO.4: 괴물쥐 뽀뽀 짤

NO.5: 괴물쥐 경례 짤

NO.6: 괴물쥐 웃긴짤

NO.7: 괴물쥐 웃는 짤

NO.8: 괴물쥐 레전드 짤

NO.9: 괴물쥐 동아리 짤

NO.10: 괴물쥐 캐리 짤

[앵커]

손흥민 선수의 부친 손웅정 감독이 운영하는 유소년 축구아카데미에서 손 감독 등 3명이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고소인 측은 멍이 들 정도의 체벌이 있었다고 주장했고,괴물쥐 짤손 감독 측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을 뿐 아니라 고소인 측에서 수억 원의 합의금 요구가 있었다고 반박했습니다.

이상현 기자입니다.

[기자]

손웅정 감독과 코치진 2명은 손 축구아카데미 소속 유소년 선수 A군에 대한 욕설과 체벌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3월 아동 A군 측이 "오키나와 전지훈련 중 코치가 허벅지 부위를 코너킥 봉으로 때려 2주간의 치료가 필요한 상처를 입혔다"고 고소하면서 불거졌습니다.

A군 측은 경기에서 진 뒤 코치로부터 일부 다른 선수들과 골대에서 중앙선까지 20초 안에 뛰어오라는 지시를 받았고,괴물쥐 짤제 시간에 들어오지 못하자 엉덩이를 코너킥봉으로 맞아 전치 2주의 상처를 입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사건을 수사한 강원경찰청은 손 감독 등 3명을 지난 4월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손 감독은 입장문을 통해 "사실관계를 왜곡하거나 숨기지 않고 가감 없이 밝히며 수사에 협조하고 있다"며 "지도자들의 행동에 있어서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전제되지 않은 언행과 행동은 없었다"고 반박했습니다.

다만 시대의 변화와 법의 기준을 읽지 못하고 자신의 방식대로만 지도한 점에 대해서는 반성한다고 말했습니다.

합의 진행 과정을 두고서도 주장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손 감독은 고소인 측에서 수억 원의 합의금 요구가 있었다고 주장했지만,괴물쥐 짤고소인 측은 사과도 없이 합의 조건을 제시해 "감정적으로 이야기한 것일 뿐"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연합뉴스TV 이상현 기자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괴물쥐 경례 짤

:손효문 인천힘찬종합병원 부원장은 “장은 건강의 척도가 되는 기관인 만큼 식습관과 생활 습관의 개선을 통해 장 건강을 꾸준히 유지해야 한다”며 “증상이 있으면 조기에 진료를 받고, 꾸준한 건강검진을 통해 장 건강을 정기적으로 체크하는 것이 장 건강을 키우는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괴물쥐 짤,그러다 골목으로 들어오면 사람들이 손으로 직접 쓴 경고문들이 서로 경쟁하듯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