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보기
NO.2: 야구복
NO.3: 야구복 반티
NO.4: 야구복 코디
NO.5: 야구보기사이트
NO.6: 야구복 겨드랑이
NO.7: 야구복장
NO.8: 야구복 바지
NO.9: 야구복 사이즈
NO.10: 야구복 패션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총기 피습 사건 이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5일(현지시각)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파이서브 포럼에서 열린 미국 공화당 전당대회에 참석했다.그는 총상을 입은 오른쪽 귀에 붕대를 감싼 채 미소를 지으며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했다.
총기 피습을 당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이틀 만이다.그는 지난 13일 펜실베니아주에서 야외 유세를 벌이다 오른쪽 귀에 총상을 입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이날 부통령 후보인 JD 밴스(공화·오하이오) 상원의원과 함께 단상에 올라 지지자들을 향해 인사했다.앞서 그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을 통해 "오랜 숙고 끝에,야구복많은 분들의 엄청난 재능을 고려한 끝에,야구복미국 부통령직을 맡기 가장 적합한 사람은 위대한 오하이오주의 밴스 상원의원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앞서 2024 공화당 전당대회 '롤 콜'(Roll Call) 투표에서 2387표를 획득하며 공화당 대선 후보로 지명됐다.그는 오는 18일 후보 수락 연설을 할 예정이다.
야구복 바지
:6400명 박수 받은 이정후, 감독·동료도 감탄☞ 검찰, 사생활 폭로·협박 인정한 황의조 형수에게 징역 4년 구형☞ [단독] 정세진·김윤지·정승은 등 베테랑 아나운서들 KBS 떠난다 [종합]☞ ‘라스’ 조우종 “각방 쓰지만 부부끼리 할 일은 거실서 격렬하게” 반전☞ 백지영, 과거 사건 언급 “6년간 기도하며 두문불출…단단해진 시간”☞ ‘유퀴즈’ 김남주, 눈물로 털어놓은 과거가 만든 현재의 그녀 [종합]☞ [현장에서] 에이티즈-로제, 침착 대처로 안전사고 막은 ★들[일간스포츠 ‘KGMA’ 국내외 중계권 쟁탈전 점화… ‘이례적 입도선매 경쟁’ 글로벌 관심 입증][[숏포츠] 한화시절 김태균이 하늘을 원망하면 생기는 일]<ⓒ 일간스포츠.
야구복,20%(조한기)로 비교적 크게 승리했지만 20대 총선 때는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