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사우샘프턴 대 웨스트 브롬

여자 월드컵 공인구 - Slot=2024-12-18%2Ftchwmb.html

NO.1: 여자 월드컵 공인구

중국 여성이 이동한 거리/사진=요미우리 신문
중국 여성이 이동한 거리/사진=요미우리 신문일본 해안가에서 해수욕을 즐기던 20대 중국 여성이 표류 36시간 만에 극적으로 구조됐다.그가 긴 시간 동안 바다를 표류하고도 괜찮았던 것은 튜브를 끼고 있었던 덕분으로 알려졌다.

11일 요미우리신문 등 일본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일본 시즈오카현 시모다시 해수욕장에서 수영하다가 실종된 20대 중국 여성이 약 80㎞ 떨어진 지바현 남부 미나미보소시 앞바다에서 구조됐다.

이 여성이 해수욕장에서 실종된 시점은 지난 8일 오후 7시 55분쯤이었다.신고받고 출동한 일본 해상보안청 순찰정이 주변을 수색하다 못 찾고 하루 뒤인 9일 저녁에 수색을 종료했는데,여자 월드컵 공인구그로부터 하루가 더 지난 10일 오전 7시50분쯤 발견된 것이다.

그는 해류에 휩쓸려 장장 36시간 동안 바다에 표류했는데,여자 월드컵 공인구약간의 탈수 증세만 있을 뿐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화물선의 선원이 바다에 떠 있던 이 여성을 발견,여자 월드컵 공인구인근 유조선에 구조를 요청해 유조선 승무원 2명이 바다에 뛰어들어 여성을 구조했다.

이 여성은 "해안으로 돌아가려고 했지만 휩쓸려 돌아올 수 없었다"고 말했다.해안에서 바다 쪽으로 흐르는 '이안류'에 휩쓸린 것으로,여자 월드컵 공인구해안경비대는 보고 있다.

해경은 여성이 무사할 수 있었던 이유로 △당시 해수 온도가 섭씨 24도 정도로 따뜻했고△맑은 날이 계속돼 바다가 잔잔했다는 것△튜브를 끼고 있어 호흡을 확보할 수 있었던 때문으로 보고 있다.

다만 그가 해수욕을 즐겼던 지난 8일은 아직 시모다시 해수욕장이 개장하기도 전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여자 월드컵 공인구

:이것이 아까 앵커께서 말씀해 주신 소매판매 같은 것이 2년 연속 감소한 것과 다 같은 스토리를 얘기해 주는 것 같습니다.

여자 월드컵 공인구,본관 청주 찾은 한동훈 “어머니도 청주 간다니 연락주셔…선거 이겨 또 오겠다” [총선 LIVE]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5일 오전 충북 청주 육거리종합시장을 방문해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