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경기장 영화관

【챔피언스리그 4강】- 스탠바이미 티빙 라이브

NO.1: 챔피언스리그 4강

NO.2: 챔피언스리그 4강 일정

NO.3: 챔피언스리그 4강전

NO.4: 챔피언스리그 4강 평점

NO.5: 챔피언스리그 4강 추첨

NO.6: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NO.7: 챔피언스리그 4강 하이라이트

NO.8: 챔피언스리그 4강 중계

NO.9: 챔피언스리그 4강 티켓

NO.10: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4강

러 외무부 차관 "문구 작업 완료 단계"

[로이터]
[로이터]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러시아가 가까운 시일 내에 이란과 포괄적 협력 협정이 체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5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안드레이 루덴코 러시아 외무부 차관은 이날 보도된 러시아 관영 RIA통신 인터뷰에서 이같이 언급했다.

루덴코 차관은 "문구 작업이 이미 완료 단계이고,챔피언스리그 4강필요한 모든 문구가 확인됐다"며 "매우 가까운 시일 내에 서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러시아 외무부는 지난 1월 이란과 발전된 관계를 반영한 새로운 국가 간 조약이 체결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러시아와 이란은 2001년 20년 간 전략적 협정을 맺었으며 2020년 이를 5년간 자동 연장했다.

양측은 당시 오래된 협정을 대체할 새로운 협정을 마련하기로 했다.

그러나 이란이 지난달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의 헬기 추락 사고로 차기 대선이 시작되면서 러시아와 협정 체결을 위한 문안 조율이 일시 중단됐다.

크렘린궁 웹사이트에 따르면 2001년 체결된 협정에는 원자력 에너지의 평화로운 사용과 원자력 발전소 건설 등을 포함한 에너지 프로젝트 관련 협력 내용이 포함돼 있다.

다만 새로운 협정에 어떤 내용이 포함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다고 로이터는 전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서방의 제재를 받으면서 이란과 군사,챔피언스리그 4강경제,챔피언스리그 4강외교적으로 밀착해 왔다.

챔피언스리그 4강 중계

:트럼프는 앨버말 저택과 붙어 있는 앞뒤 땅과 도로를 포함해 토지 200에이커를 50만달러에 조용히 매입합니다.

챔피언스리그 4강,컷오프 홍영표 "상대 악마화로 자기 허물 감추는 정치 바꾸겠다"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