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 라인업
NO.2: 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 통계
NO.3: 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
NO.4: 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 순위
NO.5: 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 경기
NO.6: 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 타임라인
전삼노는 1일 오후 전영현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과 간담회를 진행했으나 합의점에 이르지 못했다고 밝혔다.
전삼노가 요구한 전 직원에 대한 휴가 1일과 2024년 연봉협상에 서명하지 않은 조합원에 대한 정당한 보상을 사측이 거절했다는 이유에서다.
전삼노는 이날 유튜브 방송을 통해 "사측 제시안은 조합원,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대의원,집행부 모두를 분노케 했으며,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더 이상의 평화적인 쟁의 행위는 무의미하다"면서 "집행부는 2만 8000여 명의 조합원에게 총파업의 명을 내린다"고 밝혔다.
전삼노의 조합원은 지난달 말 기준 2만 8397명으로 전 직원의 23.6% 수준이다.이들 중 대다수가 생산라인이 쉼 없이 가동되는 반도체 사업 DS부문 소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전삼노와 사측은 지난 1월부터 교섭을 이어갔지만 현재까지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있다.
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 타임라인
:이러한 결정을 한 배경을 뭐라고 보십니까? <질문 1-1> 임종석 전 실장을 서울 동작을을 비롯한 수도권 내 다른 지역에 전략 공천할 가능성은 어떻게 보십니까? <질문 1-2> 임종석 전 실장, 아직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았는데요.
셀타 비고 대 알라베스,인천지검 강력범죄수사부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향정과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혐의로 40대 A 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