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스타나항공
NO.2: 아스타나항공 후기
NO.3: 아스타나항공 마일리지
NO.4: 아스타나항공 인천공항
[KBS 광주]5‧18민주화운동 진상규명조사위원회가 4년간의 활동을 마친 가운데 광주광역시가 “5‧18진상규명을 위해서는 국가 차원의 항구적 조사기구를 설치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광주시는 오늘(26일) 입장문을 내고,아스타나항공“5‧18조사위가 북한군 개입설이 허위라는 사실을 규명하고 민간인 집단학살,아스타나항공성폭력 사건을 밝혀내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냈다” 면서도 발포책임과 암매장,아스타나항공은폐·조작 사건 등 6개 핵심과제를 제대로 밝혀내지 못해 미완의 상태로 막을 내려 아쉽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직권조사보고서가 상당 부분 부실하고 왜곡의 빌미를 제공할 수 있다는 지역사회의 우려마저 제기됐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지속적인 진상규명 활동이 필요하다며 ▲5‧18조사위 보고서 분석‧평가 ▲지역사회 의견수렴을 통한 국가 차원의 항구적 5‧18진상규명 조사기구 설치 ▲5‧18민주화운동기념사업기본법(가칭) 제정 등 국가 권고사항 이행 촉구 ▲5‧18기록물 연구‧조사 기반 구축 ▲5‧18정신 헌법전문 수록 등 항구적 진상규명 체계를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아스타나항공 후기
:앞서 미국반도체산업협회는 보고서를 통해 10나노미터 이하 첨단 반도체 생산에서 한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2022년 31%에서 2032년 9%로 추락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아스타나항공,경기남부경찰청 제공북한의 오물 풍선 살포로 인한 재산 피해에 대해 보상 여부를 검토하던 보험 업계가 보상 쪽으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