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니코 파스 - krslotID=2024-10-16%2F7wyhyhf.html

NoiseAware Blog

브렌트퍼드 fc 대 afc 본머스 라인업

니코 파스 - krslotID=2024-10-16%2F7wyhyhf.html

니코 파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양시의회 국힘 의원들,니코 파스식당서 싸움
국힘,니코 파스성명 내고 시민에게 사과

사진 제공=중부일보
사진 제공=중부일보
연합뉴스
연합뉴스

[서울경제]

경기 안양시의회 국민의힘 의원들이 의원실 배정 문제가 발단이 돼 식당에서 식사를 하다가 다툰 것으로 확인됐다.

이 과정에서 식당 집기가 부서지고,니코 파스욕설과 폭행도 있었다는 주장까지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안양시의회 국민의힘은 전날 의원총회를 열어 같은 당 A 의원을 윤리특위에 회부하고 탈당을 권고하기로 결정했다.

재선의 A의원은 지난 1일 오후 6시께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의 한 식당에서 같은 당 동료 의원 7명과 함께 식사하다가 동료의원에게 폭언을 하고 식당 집기를 파손시키는 등 난동을 부렸다.

발단은 후반기 의회를 앞두고 국민의힘 의원들끼리 의원실 배정을 하는데 의회 1층의 넓은 방을 5명의 의원이 원하면서 시작됐다.당시 식사 자리에 참석한 다수의 의원에게 확인한 바로는 저녁자리에서 방 배정과 관련한 얘기가 나오면서 서로 이해관계가 다른 의원끼리 언쟁이 시작됐고,니코 파스A 의원이 모 의원에게 욕을 했다.

이후 난동을 피우던 A 의원으로부터 한 의원이 가슴을 주먹으로 맞았고,니코 파스A의원이 던진 식기 파편에 맞아 또 다른 의원이 피를 흘릴 정도로 다쳤다고 했다.

A 의원은 "선수와 관례가 있는데 초선 의원들이 다선 의원에게 방 배정과 관련해 비아냥하는 것 같은 말을 해서 화가 나 욕을 했다"고 인정하면서도 "주먹으로 때리거나 식기를 던지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폭행을 당했다는 의원은 "A 의원이 때린 것은 사실이고,니코 파스식기에 맞아 다른 의원이 피를 흘렸다"라고 주장했다.A의원은 전날 의원총회 자리에서 "식당에서 (난동을 피운 것에 대해) 잘못했다.처분을 달게 받겠다"고 말했다.

문제가 커지자 국민의힘은 이날 오후 의원일동 명의로 언론에 보낸 보도자료를 통해 시민들에게 공식 사과했다.

의원들은 "시민들의 선택을 받은 시의원들이 모범적인 생활을 했어야 함에도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한 부분에 대해 사과를 드린다"고 했다.

니코 파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니코 파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03% 올라 지난해 7월 10일 이후 8개월 연속 상승세를 기록했다.

니코 파스,Pang said that the most difficult part was the eyes, with more than 10 drafts being made for one eye alone before he was satisfi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