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금리 전망 - krslotID=2024-10-16%2F8fiqgyx.html

NoiseAware Blog

매도 대사

금리 전망 - krslotID=2024-10-16%2F8fiqgyx.html

금리 전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중고차를 구입한 뒤 유서처럼 보이는 찢어진 쪽지와 탄 자국을 발견한 차주가 찝찝하다며 고민을 공유했다.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A 씨는 "지난달 중고차를 구입했다"고 밝히며 "직접 가서 보고 차를 선별했어야 하는데,금리 전망일 때문에 바빠 그냥 사진과 통화로만 구입했더니 이게 화근이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오늘 차에서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며 "휴대전화를 떨어뜨려서 줍는 과정에서 이상한 종이를 발견했는데 느낌상 유서의 일부라는 느낌이 왔다"고 했다.

A 씨가 첨부한 사진 속 찢어진 메모 일부에는 "쉽지 않다","기억해 주세요","죄송한 마음","갚지도 못해"라는 글이 쓰여있었다.

A 씨는 "종이를 발견하고 운전석 매트를 들춰봤더니 작게 탄 자국이 보이더라"며 "이 차 계속 탈 수 있을까요?"라고 조언을 구했다.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 갈무리)


A 씨의 글을 본 일부 누리꾼은 "헐,금리 전망환불 요청하시길","고인의 차라는 걸 안 이상은 못 타죠.그냥 넘어가기엔 그렇다"며 중고차 딜러가 확인도 제대로 하지 않고 팔았다고 나무랐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저 구멍은 탄 자국이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로 인한 구멍이다.제 차도 저렇게 구멍 났다","저건 운전 습관에 의한 뒤꿈치 지지 흔적이다","번개탄 피우면 절대 저렇게 구멍 나지 않는다","번개탄 흔적은 저렇게 작지 않다"며 A 씨가 오해한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또 "저 편지는 전 차주가 누군가에게 받은 것일 수도 있다"며 유서라고만 볼 수 없다는 의견도 이어졌다.

댓글을 본 A 씨는 이후 추가 글을 통해 "여러 의견을 읽으며 객관적인 시선으로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봤다.차는 그냥 탈 생각"이라며 "만약 차에서 그런 일이 있었다 하더라도 제가 발견한 게 그 종이를 태워달라는 뜻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여러분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감사하다"고 전했다.

금리 전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금리 전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지난해 에이피알은 국내외 시장에 105만 대의 뷰티 디바이스를 판매했다.

금리 전망,[TD포토] 이영애 '아름다운 자태'뉴스 기사[인천공항=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배우 이영애가 23일 오전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이탈리아로 출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