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4년4월18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아시안컵 황희찬 복귀】

NoiseAware Blog

엔조블루스 백팩

2024년4월18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아시안컵 황희찬 복귀】

2024년4월18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사진=연합뉴스
사진은 기사와 무관함.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필라테스 학원에 환불을 요청했는데 '환불병X' 이라는 알람을 받은 사연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학원 측은 경쟁업체에서 의도적으로 환불을 한 것으로 생각했다고 해명했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필라테스 환불 후,2024년4월18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환불병X이 되었습니다' 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지난 12일 필라테스 학원에 방문 상담을 받고 14일부터 수업을 받기로 하고 결제를 했다.

하지만 학원을 다니기 어려운 사정이 생겨 지난 13일 환불 요청을 했다.그러나 학원 측에서는 10%의 위약금을 지불해야 하며 위약금을 지불하기 싫으면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라는 답변을 했다.

A씨는 "단 하루라도 수업을 들었거나 상담 과정에서 해당 사항에 대해 미리 고지를 받았더라면 위약금 지불에 납득할 수 있었겠지만 수강권 개시조차 하지 않았는데 위약금부터 지불하라는 답변이 납득하기 힘들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학원 측과 사소한 언쟁이 있었으나 이내 환불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한다.

그런데 이후 A씨는 황당한 일을 겪게 된다.환불 완료 알림으로 '[박○○환불병X]님![그룹레슨] 수강권이 환불되었습니다' 라는 문자가 뜬 것이다.

학원 측에서 A씨의 이름을 환불병X으로 등록한 것으로 추정된다.

A씨가 이에 소보원에 접수하자 학원 측에서는 "무슨 내용인지 잘 모르겠다"며 "회원 삭제를 했는데 왜 저렇게 갔는지 모르겠다"고 발뺌했다.

이후 학원 측은 "우리 쪽에 기재한 내용이 알람으로 간 것은 고의적으로 보낸 부분이 아니다"라며 "너무 좋지 않은 감정에 그렇게 잠시 기재했다가 삭제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 "바로 다음 날 취소를 해 업장을 기만한다는 생각이 들어 그렇게 기재했다가 지웠다"며 "다른 데서 의뢰 받고 의도적으로 그러시는 분들이 간혹 있어 의심돼서 이런 상황이 생겼다"고 설명했다.

A씨는 "학원을 운영하는 입장에서 환불 고객이 달갑지는 않을 것이나 제가 이런 욕설을 들을 정도의 잘못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이 상황이 납득하기 어렵다"고 지적했다.

누리꾼들도 학원 측이 너무하다는 반응이다.네티즌들은 "수업도 한 번 안받았는데 환불 받는데 저렇게 욕까지 들어야 하는 거냐",2024년4월18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뒤에서 회원명 수정해놓고 들키니까 변명하네" 등의 반응이 나왔다.

2024년4월18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4년4월18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는 "자세한 내용은 콘서트가 끝난 후 기사를 통해서 접하시겠지만 제가 먼저 제 입으로 여러분들의 얼굴을 보고 말씀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얘기를 꺼낸 거다"라고 전했다.

2024년4월18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마이애미 히트,천경의 국산화율은 최초 양산시 약 95%인 것으로 발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