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점쟁이】블록 체인 카카오|소치 허련

NoiseAware Blog

소치 허련

【점쟁이】블록 체인 카카오|소치 허련

점쟁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영증권 [신영증권 제공]
신영증권
[신영증권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동환 기자 = 신영증권은 17일 주주환원 관련 상장지수펀드(ETF)의 시세가 코스피 성과를 크게 상회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박소연 신영증권 연구원은 보고서에서 "코스피는 연초 대비 3.88% 오르는 데 그쳤고,점쟁이코스닥은 0.51% 하락했지만,점쟁이TURSTON 주주가치액티브은 12.87%,BNK주주가치액티브은 8.52%,ACE주주환원가치주액티브은 6.16% 올라 여전히 벤치마크를 220∼900bp(1bp=0.01%포인트) 정도 상회했다"고 짚었다.

해당 ETF의 공통점은 '거버넌스' 주제 투자라면서 "시세가 계단식으로 점진적으로 오르니 최근 밸류업(기업가치 제고) 모멘텀이 완전히 사라진 것처럼 여겨질 수도 있지만,점쟁이하반기 추가 모멘텀을 기다리며 하방은 더욱 단단해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박 연구원은 기획재정부가 7월 말∼8월 초에 발표할 2025년 세법 개정안이 2차 랠리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나 국회 원 구성이 늦어지며 밸류업 관련해 세제 혜택을 담당하는 기획재정위원회와 정무위원회에 여당 의원들이 합류하지 못하고,법제사법위원장이 야당 몫으로 돌아갔다면서 "밸류업 세제 혜택의 확정에 난항이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단 야당도 주식시장 활성화가 필요하다는 명분에 충분히 공감하고 있는 만큼 지나치게 비관적일 필요는 없다고 박 연구원은 분석했다.

그는 세법 개정안이 발표되는 7∼8월과 내년도 예산안과 세법 개정안이 통과될 것으로 예상되는 11월∼12월쯤 밸류업 모멘텀이 재차 강화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고 전망했다.

박 연구원은 상당수 기업이 배당기준일을 결산일 이후로 미뤘다면서 "과거에는 배당주 계절성은 11월∼12월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지만,점쟁이이번에는 내년 2월 전후가 배당 매수세가 극대화되는 시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점쟁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점쟁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면허취소 수준…피해 차 옆에 있던 직원 부상 서울 강남경찰서 ⓒ News1 이비슬 기자(서울=뉴스1) 장성희 기자 = 만취 상태로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전하다 뺑소니 사고를 낸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점쟁이,여기에 의과대학 교수들마저 이번 주말 이후 집단행동에 동참한다는 의사를 밝혀 ‘의료공백’이 점입가경에 빠질 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