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모드리치 부상 - 보스턴대학교 - krslotID=2024-10-16%2Flgxkpn.html

NoiseAware Blog

토토 가오

모드리치 부상 - 보스턴대학교 - krslotID=2024-10-16%2Flgxkpn.html

모드리치 부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 인터뷰여야 구분 없이 의원들 역량 발휘
도민 행복 위한 의정 활동에 집중
도정 견제·감시 기능 소홀히 안 해
지방의회 권한 확대·독립성 강화
서남부권 신성장 산업 육성 시급
충남·경기 베이밸리 메가시티 협조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이 12일 의장실에서 서울신문과 인터뷰하고 있다.홍 의장은 “도민 기대에 부응하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충남도의회 제공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이 12일 의장실에서 서울신문과 인터뷰하고 있다.홍 의장은 “도민 기대에 부응하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충남도의회 제공“옛것을 본받아 새것을 창조하는‘법고창신’(法古創新)의 자세로 낡은 관행과 형식을 벗어나겠습니다.”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천안1·국민의힘)은 의회 운영의 핵심 가치로 소통과 협치를 강조한다.권위를 내려놓고 도민,집행부,모드리치 부상의회 구성원 모두와의 소통·협치로 230만 도민이 공감하는 의정 활동을 펼치자는 게 홍 의장의 신념이다.

여기에는 2006년 제8대 도의원으로 정치에 입문한 뒤 10대에 이어 12대 도의원에 당선되면서 20여년간 정치 활동을 해 온 홍 의장의 경험과 철학,소신 등이 담겨 있다.그는 새롭게 출범한 후반기 의회를 통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감시를 더욱 강화하고 의원들이 역량을 충분히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지방의회 권한 확대와 독립성 강화에도 집중하겠다고 했다.의회 사무처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직원에 대한 지원도 높이겠다고 밝혔다.

홍 의장은 도의회가 민심을 반영한 정책을 수립하도록 유도하고 민주적으로 의회를 운영하겠다고 강조했다.그는 민선 8기 반환점을 돈 김태흠 충남지사에 대해 진취적으로 도정을 이끌었다고 높게 평가했다.하지만 충남 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한 대의기관으로써 과감한 질책,비판,대안 제시 등 도정 견제와 감시 역할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강한 메시지를 남겼다.서울신문은 12일 제12대 후반기 도의회를 이끄는 홍 의장으로부터 의회의 운영 방향과 계획을 들어 봤다.
본회의에서 발언하는 홍성현 의장.충남도의회 제공
본회의에서 발언하는 홍성현 의장.충남도의회 제공
-제12대 충남도의회 후반기 의장이 된 소감과 각오는.

“230만 도민의 성원과 도의원들의 전폭적 지지로 의장에 당선될 수 있었다.도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겠다.소통을 핵심 가치로 의정 활동을 하겠다.낡은 관행과 권위,모드리치 부상형식을 탈피해 의원들의 활동을 지원하겠다.”

-충남도민에게 어떤 의장으로 기억에 남고 싶은지.

“‘일하는 의회’로 성장시킨 의장으로 기억되고 싶다.소극적·관행적 업무 처리 방식에서 벗어나 당 구분 없이 의원들이 역량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일하고 싶은 의회로 발돋움시키겠다.충남도의회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게 하는 디딤돌이 되겠다.”

-후반기 충남도의회 운영 방향은.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도민과 의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모드리치 부상상생하는 의회를 기대해 달라.도민·언론과 공감하고 소통을 강조할 것이다.의회의 본연 업무인 집행부 견제·감시에도 더 집중하겠다.사무처 핵심 기능인 전문적 의정 활동 지원 기능도 강화할 계획이다.”

-후반기 도의회 현안은.

“충남은 지역적 불균형이 심한 지역이다.서남부권 총생산 규모는 북부권보다 적다.급속한 인구 감소와 지방소멸 위기로 맞춤형 지역발전 전략이 시급한 상황이다.이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먹거리 산업 육성을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첨단 산업 중심의 고도화 정책을 지원하겠다.”

-충남도가 베이밸리 메가시티에 중점을 두는데 도의회의 역할은.

“베이밸리 메가시티는 충남 천안·아산·서산·당진·예산과 경기 화성·평택·안성·시흥·안산 등 아산만 일대를 한국형 실리콘밸리로 만드는 초광역,모드리치 부상초대형 프로젝트다.경제자유구역을 통해 충남의 미래 먹거리 산업을 육성하는 일인 만큼 의회도 적극 협조하겠다.이번 사안은 충남도와 경기도가 상생해 함께 발전해 나가는 게 핵심이다.경기도의회와 협의체를 구축해 정책을 견인하는 중심축 역할을 하겠다.산업 육성,인프라 조성,모드리치 부상정주 환경 개선 등으로 인구와 경제 규모 확대 등에 힘쓰겠다.”

-충남·충북·대전·세종 4개 의회가 참여하는 충청권 초광역 의회 출범을 앞뒀는데.

“충청권 메가시티 구축의 신호탄이 될 충청권 초광역 의회를 하반기에 출범하는 게 목표다.4개 시도의회 간 협력·공조 체제를 넘어 충청권이 하나 되는 충청 시대의 마중물이 될 것이다.불필요한 지역 간 갈등·경쟁을 배제하고 추진력 있는 광역권 거버넌스를 이행하도록 노력하겠다.”

-진정한 지방분권 시대에 필요한 핵심 사안은.

“국가 형태가 중앙집권형에서 지방분권형으로 변화하며 지방의회의 중요성과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이다.지방의회의 역량과 자치입법권 강화로 집행부의 사후 견제,수동적 심의 등 전통적 의회 기능 탈피가 필요하다.중앙의 권한이 지방으로 이양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부패를 방지하는 역할도 중요한 문제다.지방의회의 독립성 강화로 지방 재정 권한 확대와 의회 조직권·의사권·예산권 등을 담은 지방의회법이 꼭 필요하다.”

-지방분권 시대를 맞아 충남도의회의 주요 방향은.

“의정 환경 변화에 부응하는 의회 조직으로 개편해 반쪽짜리 의회에서 벗어나 독립성 강화에 힘쓰겠다.지방의회법 제정으로 조직권과 예산권을 확보해 진정한 지방 자율성을 확보하겠다.국가·지자체 등과 협력해 자치분권 강화를 위한 광역의회 간 연대에도 힘쓰겠다.”

-동료 의원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것은.

“항상 도민 입장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정책을 제언하길 바란다.도민을 대표하는 의원으로서 늘 언행에 신중하고,끊임없이 공부하는 자세로 의정에 임해 함께 후반기 2년 동안 도민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것을 부탁한다.”

-충남도민에게 하고 싶은 말은.

“물가 상승,모드리치 부상가계부채 증가 등 위기 신호가 산적한 상황에서 후반기 의회가 출범한 만큼 도민 삶의 질이 나아질 수 있도록 내실을 다져 가겠다.첫 정치 입문 당시 다짐했던 소외된 지역과 지역민부터 챙기겠다는 마음으로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도민 삶의 질 향상과 잘사는 충남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모드리치 부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모드리치 부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씨는 이 사고로 뇌사 상태에 빠져 24주 중상을 입고 수술까지 받았지만 3개월여 만에 숨졌다.

모드리치 부상,이 증권사는 2022년 매출 28억 달러를 기준으로 한국어 방송 시청시간 6%를 적용해 매출 전망치를 계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