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자전거 스탬|【프리미어리그 5위】

NoiseAware Blog

배트맨 야구 연장 언오버

자전거 스탬|【프리미어리그 5위】

자전거 스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상임위는 여야 8개씩 맡기로… 19일 의장·상임위원장 선출

경기도의회 전경(자료사진)/
경기도의회 전경(자료사진)/

(수원=뉴스1) 송용환 기자 = 경기도의회 양대 교섭단체인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이 후반기 원 구성에 합의했다.다수당인 민주당이 의장직을 차지하고,자전거 스탬상임위원장 등은 각 당이 8개씩 맡는다는 게 핵심이다.

15일 도의회에 따르면 최종현 민주·김정호 국민의힘 대표 의원은 이날 오후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합의문에 서명했다.

도의회 후반기 의장은 민주당이 맡기로 하면서 4선의 김진경 의원(시흥3)으로 사실상 확정됐다.

상임위원장의 경우 민주당이 △기획재정위 △경제노동위 △문화체육관광위 △보건복지위 △여성가족평생교육위 △교육기획위 △경기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 △윤리특별위를 가져가기로 했다.

국민의힘은 △의회운영위 △안정행정위 △농정해양위 △건설교통위 △도시환경위 △미래과학협력위 △교육행정위 △경기도청 예산결산특별위의 위원장직을 맡는다.

다만,의회운영위원장과 기획재정위원장은 1년 후 양당이 서로 맞바꾸기로 했다.

아울러 양당이 사상 최초로 실시하기로 한 도지사 비서실과 보좌기관 등에 대한 의회운영위의 행정사무 감사와 관련해선 추후 감사 대상에 대한 협의를 이어가기로 했다.

이와 관련 민주당 최 의원은 "도민만 바라보고 민생 회복을 위해 야당과 소통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고,자전거 스탬국민의힘 김 의원은 "서로 양보하면서 1400만 도민을 바라보며 협치하겠다"고 밝혔다.

민주당과 국민의힘 양당이 원 구성에 합의함에 따라 도의회는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제376회 임시회를 열어 의장단 선거,자전거 스탬상임위원장 선거,교섭단체 대표 의원 연설,조례안 심의 의결 등 의사일정을 이어갈 예정이다.

자전거 스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자전거 스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여당이 종부세 외에 상속세와 금융투자소득세(금투세) 폐지도 적극 추진키로 하면서 세제 개편 논의가 정국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자전거 스탬,5년 만기 LPR을 단행한 것은 지난해 6월 이후 8개월 만인데 이번달에는 동결 기조를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