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타케】울산 HD FC|역대 kbo 순위

NoiseAware Blog

역대 kbo 순위

【오타케】울산 HD FC|역대 kbo 순위

오타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충일 아파트 창문에 욱일이 내걸어 논란
“사건 공론화하려…이유 떠나 잘못된 행동”현충일에 욱일기를 내걸어 논란을 일으켰던 부산의 한 아파트 주민이 결국 “어리석은 행동이었다”며 사과했다.

해당 주민은 7일 사과문을 통해 “내 어리석은 행동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 주민은 현충일인 지난 6일 수영구 남천동 자신의 아파트 창문과 외벽에 욱일기 2개와‘민관 합동 사기극’이란 글이 담긴 현수막을 내걸었다가 같은 날 밤 철거했다.이 사실이 언론과 온라인 등에서 알려지면서 비난 여론이 빗발친 바 있다.

그는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를 떠나 잘못된 행동이었고,오타케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 반복하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며 ”특히 현충일에 욱일기를 게양해 더욱 큰 충격을 받으신 보훈 가족 여러분과 아파트 입주자 여러분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린다"고 말했다.

현충일에 부산 수영구 남천동의 한 아파트에 걸린 욱일기 [이미지출처=연합뉴스]
현충일에 부산 수영구 남천동의 한 아파트에 걸린 욱일기 [이미지출처=연합뉴스]

그러면서 “굳이 구차한 변명을 하자면 친일 목적으로 욱일기를 사용할 의도는 아니었다”고 해명했다.이 주민은 앞서 부산 수영구와 2007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갈등을 공론화하기 위해 논란의 행동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수영구 건설 비리를 고발하겠다”며‘법규-X’라는 단체를 만들고,오타케해당 주제에 대해 전자책을 만들기도 했다.

이 주민은 “저는 욱일기를 게양하기 전 책의 서문에‘사기꾼과 탐관오리들은 태극기를 흔들면서 사기를 치고 있으니,오타케욱일기를 휘둘러서라도 그들의 정체를 밝혀야 한다’고 썼다"면서 "그러나 관심을 끌기 위해 현충일에 욱일기를 게양한 것은 어리석은 판단이었고,오타케다시 한번 사과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광복회 사무국장님께 연락을 드려 사과드렸고,용서해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가능한 많은 분을 찾아뵙고 사과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타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오타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6%),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630대(2.

오타케,판례 상 경영권 분쟁 중에는 제3자 배정 유상증자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