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0도】

NoiseAware Blog

내 로또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0도】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가 최근 두달 새 60% 가량 급등
전기차용 트랜스 시장 진입 가시권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전 세계 유일의 평판형 트랜스 제조기술 전문기업 에이텀의 주가가 전기차(EV) 시장 진입을 목전에 두고 연일 강세를 기록하고 있다.EV용 트랜스 양산에 들어가기 위한 모든 사전 작업을 완료한 에이텀은 올해 하반기부터 전기차 부문에서 본격적으로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19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닥 시장에서 에이텀의 주가는 최근 두달 새 60% 가까이 급등했다.지난 4월17일 장중 9400원의 저점을 찍었던 주가는 전일 기준 1만5010원까지 오른 상태다.에이텀의 전기차용 트랜스 시장 진입이 가시권에 들면서 매출 확대에 대한 기대감이 주가에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휴대용 충전기(TA)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에이텀은 지난해 말부터 전기차용 트랜스 제품 생산을 위해 베트남 법인 공장을 확장 이전하고 신규 트랜스 생산라인,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위해 약 40억원의 투자를 단행하는 등 전기차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해왔다.

에이텀은 TV,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모바일 중심에서 전기차를 중심으로 전방 사업을 개편하면서 매출도 평년 대비 두 배 가량 늘어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에이텀은 전날매출 전망 공시를 통해 2024 회계연도(올해 7월1일~내년 6월30일) 매출액 700억원,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2025 회계연도(내년 7월1일~2026년 6월30일) 매출액 1200억원의 가이던스를 제시했다.

전기차 제품 비중도 전년도 100억원에서 내년도 330억원대로 3배 가량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특히 전기차 부문의 경우 현재 공급이 가시화된 업체 기준으로 극히 보수적으로 매출을 추정했으며 회사 내부적으로는 훨씬 더 큰 폭의 매출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에이텀은 국내 초대형 완성차 업체의 계열사와 글로벌 자동차 부품업체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해 제품 공급에 대해 막바지 논의를 진행 중이다.이에 올해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전기차향 제품 매출이 발생할 전망이다.궁극적으로 회사 매출의 절반 이상을 전기차 매출이 차지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지난 2016년 창업한 에이텀은 2019년 이후 휴대용 충전기,TV 용 제품을 본격적으로 납품해왔으며,2020년부터 전기차용 트랜스를 연구개발(R&D)에 착수해 3년 이상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쌓아 왔다.지난해 12월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안보리는 지난해 사전 의결 없는 공개토의를 진행했다”며 “회의 개최에 대한 압도적인 지지 때문에 일부 반대의견을 억누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말레이시아 지면,[앵커] 끝으로 우리나라 입장까지 정리하고 마무리하면 될 것 같은데 이렇게 되면 우리나라를 향해서 포탄 지원을 강하게 요청할 가능성도 있을 것 같고, 우리의 공식입장은 살상무기를 지원하지 않는다 아닙니까? 덧붙여 질문드리면 어떻습니까?[기자] 이 얘기가 나온 직후에 유리 김이라는 미국 국무부의 수석부차관보가 한국에 대해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무기 지원을 촉구하는 말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