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로야구 관중현황 - krslotID=2024-10-17%2F6wmjzmt.html

NoiseAware Blog

아산 인주 로또

프로야구 관중현황 - krslotID=2024-10-17%2F6wmjzmt.html

프로야구 관중현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매 4개월 지난 옷 교환 요청 거절하자 협박…경찰과 유착 의심"

옷을 던지는 고객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옷을 던지는 고객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천안=연합뉴스) 강수환 기자 = 고객의 협박에 신변의 위협을 느낀 매장 직원이 경찰에 신고했으나 피해자 조사도 없이 불송치 결정이 내려지자 이의를 제기하고 나섰다.

26일 연합뉴스 취재에 따르면 충남 천안 서북구 한 골프 브랜드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 A씨는 경찰의 수사 과정에 문제를 제기하며 최근 충남경찰청 감찰계에 감사를 요청했다.

A씨는 지난 4월 4일 혼자 근무하는 매장에서 한 남성 손님 B씨로부터 "천안 깡패들 내일 아침에 이 매장 앞으로 모이게 해서 장사를 못하게 하겠다"는 협박을 받고 다음 날 경찰에 신고했다.

A씨에 따르면 당시 아내와 남성 지인 1명과 함께 매장을 방문한 B씨는 지난해 12월 이 매장에서 구매한 외투를 가져와 '불량품을 팔았다'며 교환이나 무상 수리를 요구했다.

A씨가 구매 후 4개월이 지났고 옷에 난 구멍은 고객 관리 부실로 인한 부분이라 교환 등은 어렵다고 설명하자,프로야구 관중현황B씨는 욕설과 함께 옷을 던지며 협박하는 등 위협적인 행동을 보였다고 한다.

신변의 위협을 느낀 A씨는 다음날 112에 신고했고 출동한 경찰에 진술서를 작성해 제출했다.

구매한 지 4개월 된 옷을 가져와 항의하는 고객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구매한 지 4개월 된 옷을 가져와 항의하는 고객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약 두 달 뒤 이 사건을 수사한 경찰은 혐의없음으로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A씨는 이 과정에서 경찰이 피해자인 자신을 한 번도 조사하지 않고 가해자만 조사해 사건을 종결 처리한 것이 편파적이고 부당한 수사라고 주장하고 있다.

A씨는 "이 일로 충격을 받아 정신과를 다니며 약을 먹고 있고 불면증과 우울증으로 정상적인 근무가 어려워 최근 사직서를 제출한 상태"라며 "피해자의 피해 상황과 처벌 의사는 확인도 하지 않은 채 가해자 말만 듣고 사건을 종결 처리한 것은 가해자와의 유착관계를 의심할 수밖에 없는 대목"이라고 말했다.

또한 "내 사건을 경찰에서는 아주 작은 사건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이런 사소한 사건조차 제대로 수사하지 않는 경찰에게 어떻게 수사를 맡길 수 있겠느냐"고 비판했다.

이에 수사를 담당한 천안서북경찰서 관계자는 "지역 경찰이 피해자에게 피해 진술서를 받았는데 진술서만으로 피해 내용이 명확하다고 판단해 피해자를 별도로 소환조사하지는 않았다"며 "불송치 결정이 나도 검사가 수사에 문제가 있다면 보완 수사를 요청하지만 별도의 요청도 없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피해자에게는 수사 결과에 불만족시 이의신청 할 수 있다고 절차를 안내했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관중현황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프로야구 관중현황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40m가량의 세탁통 제조 라인엔 당초 약 30명이 투입돼 작업을 했지만, 자동화를 통해 효율화를 이뤄냈다.

프로야구 관중현황,국제 학술지 영양학저널에 게재된 염증 순위 시스템에 따르면 유제품(전지방 및 저지방 우유, 치즈 및 요구르트)은 낮은 수준의 염증 바이오마커와 관련된 최고의 식품 그룹 중 하나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