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세바 - krslotID=2024-10-17%2Fwiljme.html

NoiseAware Blog

토토 축구 승무패

세바 - krslotID=2024-10-17%2Fwiljme.html

세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시스
ⓒ뉴시스

제주에서 연달아 교통사고를 낸 뒤 차를 버리고 도주한 운전자가 사고 발생 약 14시간 만에 붙잡혔다.

11일 제주동부경찰서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치상),세바도로교통법 위반(사고 후 미조치,세바무면허 운전),세바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위반 등의 혐의로 40대 남성 A 씨를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후 6시40분경 한라산 성판악휴게소 부근 5·16 도로에서 서귀포 방향으로 소나타 차량을 몰고 가던 중 교통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다.그는 중앙선을 넘어 맞은편에서 오던 모닝과 SM6 차량을 잇달아 들이받았다.뒤따르던 아이오닉 차량이 SM6 차량을 추돌하는 2차 사고도 발생했다.

이후 A 씨는 앞 범퍼가 파손된 차를 몰고 도주하다 12명이 탑승한 버스에 정면 충돌하는 사고도 냈다.A 씨는 어수선한 틈을 타 차에서 내려 한라산 풀숲으로 도주했다.

이 사고로 버스 승객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차를 버리고 사라진 운전자 추적에 나섰지만,세바한라산에 폐쇄회로(CC)TV가 많이 없는 데다 풀숲으로 도주한 상태여서 수사에 어려움을 겪었다.

다행히 A 씨 얼굴을 기억한 시민이 있었다.이 시민은 사고 당시 A 씨 차 뒤를 따르던 운전자였다.사고 직후 A 씨가 차에서 내려 담배를 피우고 풀숲에 앉아있던 모습을 봤던 터라 인상착의를 기억하고 있었다.

해당 시민은 이날 아침 일터로 가기 위해 516도로를 운전하던 중 한라생태숲 인근 갓길에서 A 씨가 내려오는 것을 목격해 7시48분경 경찰에 신고했다.

출동한 경찰은 A 씨를 데리고 파출소로 이동,세바신원을 확인한 뒤 오전 8시20분경 긴급체포했다.

A 씨는 경찰에 “사고 기억이 없고 아침에 눈을 떠보니 풀숲에 누워 있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2018년경 차량 절도 범행으로 운전면허가 취소된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A 씨 혈액을 채취해 음주 및 마약 등 약물 투약 여부 등을 조사하는 한편,세바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이다.

세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직장인 유모씨(25)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은 몰라도 강남 같은 번화가에 가면 소주 한 병에 1만원까지 하는 곳도 있다”며 “많이 안 마시는 사람 입장에선 잔술이 괜찮은 선택지 같다”고 말했다.

세바,com▶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이동학 "한동훈, 이재명 아부 공천? 본인은 김건희에 왜 침묵?" [한판승부]- 스타필드 안성서 번지점프 체험하던 50대女 추락…치료 중 사망- 머리 내리친 곤봉에 혼쭐난 고교생…경찰 진압 현장 보니-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43%급등에…판매대행 사기도 급증- '벌금 폭탄' 맞은 트럼프 항소…이자 합치면 '6천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