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일본 프로야구 개막

NoiseAware Blog

슬럼프값

일본 프로야구 개막

일본 프로야구 개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화학 최고경영진,일본 프로야구 개막인도 AP주 방문
LG폴리머스 사고 이후 인도적 지원 늘리기로
AP주에 ABS 컴파운드 공장도 준공 예정

[서울=뉴시스]신학철 LG화학 부회장이 찬드라바부 나이두(Chandrababu Naidu) 인도 안드라프라데시주 총리에게 지원 확대 방안을 설명하고 있다.(사진=LG화학) 2024.07.10 photo@newsis
[서울=뉴시스]신학철 LG화학 부회장이 찬드라바부 나이두(Chandrababu Naidu) 인도 안드라프라데시주 총리에게 지원 확대 방안을 설명하고 있다.(사진=LG화학) 2024.07.10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다솜 기자 = LG화학이 4년 전 LG폴리머스(인도 생산법인) 사고 주민들을 위한 인도적 지원을 계속 확대한다.

LG화학은 지난 9일 신학철 LG화학 부회장과 차동석 CFO(최고재무책임자) 사장,노국래 석유화학사업본부장 등 최고 경영진이 인도 남부 AP주를 방문해 사고 주변 마을 주민들과 찬드라바부 나이두 주총리를 만났다고 10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신 부회장은 LG폴리머스 사고로 피해를 입은 이들에게 위로의 뜻을 전하며,일본 프로야구 개막사고 인근 마을 5000여가구를 대상으로 지원을 확대하기로 했다.지원 금액은 약 12억루피(200억원) 규모다.

LG폴리머스는 공장 주변 마을을 대상으로 주정부와 협의해 생활 지원금을 지급한다.또 마을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 반영해 건강 추적 검사와 경과 관리를 위한 검진센터를 운영하고,지정병원 진료항목을 총 15개로 확대한다.

인도 현지에서 신규 재단을 설립해 지역 주민들이 지속적인 회복과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사회공헌(CSR) 활동도 추진한다.

LG화학 최고 경영진이 AP주를 직접 방문한 것은 현지 법원 판결 전이라도 마을 주민들이 필요로 하는 인도적 지원에 적극 나서겠다는 신 부회장 의사가 반영됐다.

신 부회장은 이번 추가 지원책 발표와 관련해 “재판 결과가 나오기 전이라도 현지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인도적인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2020년 5월 LG폴리머스 사고는 공장의 저장 탱크에 장기간 보관돼 있던 원료가 누출돼 벌어졌다.

AP주정부는 사고 직후 피해 주민들에게 총 3.75억루피(58.3억원)의 위로금을 지급했으며,일본 프로야구 개막LG폴리머스는 관계 당국의 명령에 따라 현재까지 총 200억원 이상의 공탁금을 납부했다.

책임과 보상 절차를 위한 재판은 현재 인도 법원에서 진행 중이다.

한편 LG화학은 신규 투자를 통해 LG폴리머스에서 약 780Km 떨어진 스리시티(Sri City)에 연산 5만톤 규모의 ABS 컴파운드 공장 준공을 앞두고 있다.향후 ABS(고부가합성수지) 수요 증가 시 추가적인 증설 투자도 검하고 있다.

기존 LG폴리머스 부지에서는 AP 주정부가 장려하는 안전한 친환경 사업 투자를 적극 논의할 방침이다.

일본 프로야구 개막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일본 프로야구 개막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기자가 직접 기아 EV9을 시승했을 때 전비 6.

일본 프로야구 개막,해당 영상을 촬영한 다큐제주는 지난해 3월부터 새끼 돌고래 사체를 발견하거나 촬영한 경우가 7차례에 달한다며, 제주 남방큰돌고래의 서식지에 대한 면밀한 조사와 관찰이 필요하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