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경남 산청 카페 - krslotID=2024-10-18%2Fcexymu.html

NoiseAware Blog

트리플 스타 슬롯 머신 무료 플레이

경남 산청 카페 - krslotID=2024-10-18%2Fcexymu.html

경남 산청 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낙동강네트워크 등 환경단체 관계자들이 15일 대구시청 산격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구 취수원의 안동댐 이전 계획을 반대하고 있다.대구환경운동연합 제공
낙동강네트워크 등 환경단체 관계자들이 15일 대구시청 산격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구 취수원의 안동댐 이전 계획을 반대하고 있다.대구환경운동연합 제공

대구 취수원을 안동댐 등으로 이전하는 내용의‘맑은 물 하이웨이’사업을 두고 환경단체의 반발이 이어지고 있다.대구시는 환경부,경남 산청 카페경북 안동시측과 만나 사업을 본격화했다.

낙동강네트워크 등 환경단체는 15일 오후 대구시청 산격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구 취수원의 안동댐 이전 계획을 즉각 철회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안동댐이 이미 영풍석포제련소에 의해 카드뮴·비소·납·아연 등의 중금속으로 오염돼 있다는 입장을 갖고 있다.환경단체는 약 110㎞나 떨어진 곳에서 강물을 끌어오기 위해 관로공사 등으로 2조원에 이르는 혈세를 쓰겠다는 것도 논리에 맞지 않다고 지적했다.

이어 “무리하게 사업을 추진할 시 천문학적인 국가예산의 낭비에다 안동댐 하류 낙동강 유지용수 부족으로 인한 생태계 교란과 수질 악하로 지역간의 갈등을 불러올 것이 뻔하다”면서 “대구시 등은 취수원 이전 계획을 즉각 철회하고 영남의 젖줄인 낙동강부터 되살리는 정책을 펴야 한다”고 밝혔다.

환경단체의 반발 속에서 이날 대구시와 안동시,경남 산청 카페환경부는 안동댐 물을 대구 식수원으로 활용하는 내용을 담은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에 대한 논의에 들어갔다.홍준표 대구시장과 권기창 안동시장,경남 산청 카페한화진 환경부 장관은 이날 대구시 산격청사에서 만나 간담회를 가졌다.

홍준표 대구시장(왼쪽)과 권기창 안동시장(가운데),<a href=경남 산청 카페한화진 환경부 장관이 15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만나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에 대한 논의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구시 제공"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홍준표 대구시장(왼쪽)과 권기창 안동시장(가운데),경남 산청 카페한화진 환경부 장관이 15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만나 맑은 물 하이웨이 사업에 대한 논의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구시 제공


이날 모임은 대구시 사업에 대한 환경부의 검토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향후 추진 방안 등도 논의됐다.

이 사업은 안동댐 직하류에서 취수한 물을 문산·매곡 정수장까지 옮기기 위해 총 연장 110㎞의 도수관을 설치하는 것이 핵심이다.이를 통해 대구시는 하루 63만t의 식수를 공급하는 방안을 환경부에 건의한 바 있다.

이에 환경부는 낙동강 상류 물 이용에 지장을 주지 않는 취수량을 하루 46만t인 것으로 판단했다.대구시는 부족한 수량의 경우 강변여과수를 활용하거나 운문댐·군위댐 물을 활용하는 방안 등을 검토 중이다.

대구시는 취수 지점인 안동 지역에 대한 상생협력 지원과 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면제 등 내용을 담은‘낙동강유역 취수원 다변화를 위한 특별법’제정을 추진할 방침이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이번 만남은 대구시민의 30년 염원인 깨끗하고 안전한 물 확보뿐만 아니라 낙동강 유역 전체 물 문제를 해결을 위한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 산청 카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경남 산청 카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영상]안유진 골반에 '못된 손' 논란…"무례하다" vs "괜찮다" ▶ “아이유가 날 콘서트에 초대했어!” 가슴 부여잡은 美할아버지, 무슨 일 ▶ “안민석 낙선만 노린다” 정유라에…안민석 “치졸하고 씁쓸하다” ▶ "교통사고 유명 유튜버, 의사 없어 8시간 방치…생명 지장 있을 뻔" ▶ “40만원짜리도 있어?” 코스트코에서 요즘 난리났다는 이 침대 ▶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결국 파경…이혼 소송 중 ▶ 35세 의사 연봉이 4억?…신현영 의원, 의사시절 급여 공개 ‘반박’ ▶ 류현진, 12년 만에 다시 한화로…‘8년 170억’ 파격 계약 ▶ 손흥민·이강인 극적 화해에…축구협회 “우승한 듯 기쁘고 흥분돼” ▶ “호스트바에 빠진 아내, 용돈·선물에 호텔까지…위자료 받을 수 있을까요”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경남 산청 카페,10일 태영건설 채권단 회의가 열리는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 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