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손웅정

NoiseAware Blog

프로야구 일정/결과

아시안컵 손웅정

아시안컵 손웅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완수 경남지사 취임 2주년 기자회견
"부울경 합쳐 수도권 대응,지방정부 수준 권한·재정 필요"
"지리산 케이블카 등 환경단체와 논의 자리 마련"
"도지사 재선 도전 여부 시기상조"

박완수 경남지사 취임 2주년 기자회견.경남도청 제공
박완수 경남지사 취임 2주년 기자회견.경남도청 제공
박완수 경남지사는 경남-부산과의 행정통합과 관련해 "경남도와 부산시,울산시가 살림이 좋을 때는 분가해서 독립했지만,지금은 다 어려운 처지이고 합치는 것이 수도권에 대응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길이기 때문에 통합을 주장한 것"이라고 말했다.

박 지사는 24일 도청에서 열린 민선 8기 취임 2주년 기자회견에서 이렇게 말하며 "행정통합 자치단체에는 지방정부 수준에 준하는 권한과 재정 지원이 필요하며,원래 한 식구,한 집안인 경남·부산·울산이 같이 합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지사는 주민의 의사와 정치권에 휘둘리지 않은 신중한 접근,아시안컵 손웅정연방 정부에 준하는 완전한 자치권 보장,아시안컵 손웅정울산을 포함한 완전한 부울경 통합 등 행정통합의 4대 전제 조건도 재차 언급했다.

경남도와 부산시는 연방제 '주(州)'의 권한에 준하는 통합안을 마련하고 있다.오는 9월까지 행정통합안을 마련하고,아시안컵 손웅정내년 상반기에 주민 의사를 묻겠다는 계획이다.

최근 우주항공청이 문을 연 사천시에 창원대가 우주항공 캠퍼스를 추진하자 우주항공 단과대학을 설립한 경상국립대의 반발 움직임에 대해 조율하겠다는 생각을 나타냈다.

박 지사는 "창원대와 경상대가 선의의 경쟁을 통해 좋은 효과를 발휘하면 괜찮지만,오히려 갈등 요인이 되고 중복 투자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두 대학 총장과 논의해 조율할 일이 있다면 하겠다"고 말했다.

환경단체가 반발하고 있는 지리산 케이블카를 산청군 단일 노선안으로 추진하려는 계획과 관련해서는 "환경을 파괴할 수도 있지만,아시안컵 손웅정보존하는 측면도 있다"며 추진 의지를 나타냈다.

박 지사는 "환경부가 자치단체들이 합의 없이 서로 하겠다는 것에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며 "경남만큼은 한 곳으로 모으기로 해 산청군 노선으로 정했고,케이블카를 추진하는 전남·전북은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의 환경 정책에 대해 환경단체와 허심탄회하게 논의하는 자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박완수 경남지사 취임 2주년 기자회견.경남도청 제공
박완수 경남지사 취임 2주년 기자회견.경남도청 제공

도는 경남이 산청군으로 단일안을 마련한 만큼 환경부에 공원계획 변경 등 심의를 요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맑은 물 부산 공급과 관련해서는 "맑은 물을 공급하자는 대원칙에는 변함이 없다"며 "치수 지역 주민의 동의가 먼저이며 피해 대책이 전제돼야 한다"는 기본 원칙을 고수했다.

진해 웅동지구 개발 사업과 관련해서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이 창원시가 낸 개발사업시행자 지위 유지 행정소송의 (1심) 판단이 나오면 대체 사업자 지정 등 후속 절차를 밟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박 지사는 도지사 재선 도전과 관련한 질문에는 "아직 깊게 고민하지 않았다"며 "지방선거가 있는 2년 후에는 여러 가지 변수가 어떻게 바뀔지 모른다.이 시점에서 재선 여부를 말하기에는 시기상조"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아시안컵 손웅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손웅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걸푸드(GULFOOD) 2024' 두바이 국제식품박람회장에 꾸려진 '통합 한국관'이 관람객으로 붐비고 있다.

아시안컵 손웅정,2025학년도 첫 모의평가 분석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6월 모의평가 날인 4일 서울 양천구 종로학원 문제분석 상황실에서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이사와 국어영역 강사들이 문제 분석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