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이포보캠핑장 - 22벳

NoiseAware Blog

대포항

이포보캠핑장 - 22벳

이포보캠핑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런 가게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

지자체 공무원‘치킨집 갑질’에…고개 숙인 구청장

18일 대구 중구청 직원들의 갑질 논란에 대해 대구 중구청장이 배포한 사과문.왼쪽은 대구의 한 음식점에서 구청 직원들이 맥주를 쏟는 모습.'대구CBS' 유튜브·대구 중구청장 사과문 캡처 지방의 한 음식점에서 관할 구청 공무원이 매장 바닥에 맥주를 쏟는 등 이른바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이포보캠핑장구청장이 사과문을 올리고 수습에 나섰다.
 
대구 중구청은 18일,이포보캠핑장구청 홈페이지에 구청장 명의로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는 사과문을 게시했다.
 
구는 사과문에서 "이번에 물의를 일으킨 중구청 직원의 맥주 사건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해당 업체 사장님과 주민 여러분,그리고 이번 사건을 접하신 많은 분께 사과 말씀드린다"고 말문을 열였다.
 
이어 "이번 사건에 대한 모든 분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고 그 결과에 따른 모든 행정적 조치를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구청 관계자는 "자체 조사를 시작했다"며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징계 등 관련 행정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13일 자영업자 온라인 카페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대구 중구에서 치킨집을 운영하는 A씨가 대구 중구청 직원의 '갑질'을 폭로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 글에서 지난 7일 중구청 직원 B씨를 포함한 일행이 가게 바닥에 일부러 맥주를 붓고 A씨 아내에게 폭언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또 B씨 일행이 바닥에 맥주를 일부러 쏟은 뒤 "나 여기 구청 직원인데 동네 모르는 사람 없다"며 "내가 이런 가게는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신혼부부인 저희에게 한 줄기 희망조차 안 보인다"며 "너무 속상하고 무서워서 하소연해본다"고 한탄했다.

이포보캠핑장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이포보캠핑장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또 "세계적인 수준의 우리나라 대학병원들이 쓰러질 수 있다"면서 "수십년 간 쌓아 올린 우리나라의 선진 의료 수준이 하루 아침에 몰락하는 것을 방관해도 되겠느냐, 준비 없는 급격한 의대 신입생 증원으로 발생할 부작용은 되돌릴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우려했다.

이포보캠핑장,kr카카오톡 :@노컷뉴스사이트 :https://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