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레나 파워핀 - krslotID=2024-10-18%2Fzfrqwi.html

NoiseAware Blog

바르셀로나 등번호

아레나 파워핀 - krslotID=2024-10-18%2Fzfrqwi.html

아레나 파워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박세라 헤드 '디멘드젠 캠페인' 소개…"유튜브 쇼츠 노출 포함"
"LG유플러스,아레나 파워핀AI 기반 풀버널 마케팅 채널 유튜브 가치 확인"

박세라 구글코리아 유튜브&비디오 헤드가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 미디어 세션'에서 발언하고 있다.(구글코리아 제공)
박세라 구글코리아 유튜브&비디오 헤드가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 미디어 세션'에서 발언하고 있다.(구글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LG유플러스는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았던 유플닷컴 채널을 고객에게 알리려는 뚜렷한 목표가 있었습니다.구글의 AI(인공지능) 캠페인인 '디멘드젠 캠페인'과 'AI 기반 오디언스 타깃 설루션'을 활용했더니 신규고객 방문 200만 명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박세라 구글코리아 유튜브&비디오 헤드(Head of YouTube & Video Specialist)는 2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 미디어 세션'에서 "LG유플러스(032640)가 디맨드젠을 활용한 결과 기존 광고로는 도달하지 못했을 각 구매 단계의 새로운 고객들에게 맞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이같이 말했다.

박 헤드는 "현재까지 주로 브랜딩 중심 채널로 활용한 유튜브에 새로운 광고 설루션인 뉴클닷컴 캠페인을 적용하고 온라인 즉시 구매를 유도하는 '풀퍼널 마케팅'도 테스트했다"며 "한국 시장에서의 디맨드젠 캠페인 적용 시도로 웹사이트 방문 유도로도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박세라 구글코리아 유튜브&비디오 헤드가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 미디어 세션'에서 발언하고 있다.ⓒ News1 김민석 기자
박세라 구글코리아 유튜브&비디오 헤드가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4 미디어 세션'에서 발언하고 있다.ⓒ News1 김민석 기자


디멘드젠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유튜브 △디스커버 △지메일 등 인기 플랫폼 위주로 노출해 최적의 비즈니스 성과를 도출하는 모델이다.

기존 디스커버리 캠페인은 유튜브 홈·검색결과·피드 사이 이미지 노출에 그쳤다면,아레나 파워핀디멘드젠 캠페인은 동영상·이미지 조합 콘텐츠를 인스트림·유튜브 쇼츠 등으로 확장해 노출한다.

박 헤드는 "LG유플러스 자체적으로 다른 소셜 미디어를 포함해 여러 대조군을 설정하고 캠페인 최종 수치를 비교한 결과 구글 AI 마케팅 설루션 클릭률은 대조군 대비 295% 더 높았다"며 "클릭당 비용도 92% 더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강조했다.

이어 "LG유플러스는 AI 기반 풀버널 마케팅 채널인 유튜브 가치를 확인했다고 평가하고 있다"며 "AI 기반 설루션으로 브랜드 상황과 목표에 맞춰 최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박 헤드는 CJ올리브영(340460)과의 협업 사례도 소개했다.CJ올리브영은 글로벌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매출을 확대하기 위해 AI 기반 광고 캠페인·퍼포먼스 마케팅을 집행했다.

박 헤드는 "CJ올리브영이 지난해 AI 설루션을 도입하고 캠페인 최적화를 진행한 결과 매출 및 신규 이용자 유입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며 "마케팅 효율 측면서도 광고 수익률과 전환율이 동시에 개선했다"고 언급했다.

아레나 파워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아레나 파워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 위원장은 밸류업 세제 혜택이 불확실해 실효성이 떨어진다는 지적과 관련해서는 "인센티브와 관련해서 기획재정부에서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고, 상법 개정에 대한 논의도 있다"며 "기업이 가치를 높이기 위해 자율적으로 공시하고, 이런 노력에 대해 시장이 반응하고, 기업 내에서도 투자자를 보호하는 문화가 형성되도록 하자는 것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아레나 파워핀,이날 시산제 행사가 끝난 뒤에도 고 의원은 현장에 머무르면서 상공회 산악회원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