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 - krslotID=2024-10-19%2F8amuyut.html

NoiseAware Blog

벨기에 세르비아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 - krslotID=2024-10-19%2F8amuyut.html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마스 측의 영구 휴전 요구 포기로 가자지구 휴전 협상이 급물살을 타는 가운데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하마스 측의 요구사항 중 4개 항목을 수용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네타냐후 총리는 현지 시간 7일 총리실 성명을 통해 하마스 측의 휴전안 가운데 4개 요구사항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못 박았습니다.

성명은 어떠한 합의도 전쟁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는 이스라엘군의 전투 재개를 허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인질 석방 후 이스라엘이 전투를 재개하지 못하도록 해달라는 하마스 측 요구사항에 제동을 건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뉴욕타임스는 협상 참여국 고위 당국자들을 인용해 하마스가 영구 휴전과 잔류 인질 모두를 석방하는 데 대한 최종 합의에 도달할 때까지 협상을 계속 이어간다는 국제적 보장을 원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이스라엘이 일부 인질을 넘겨받은 뒤 협상을 이어가는 도중 공격을 재개하지 못하도록 미국 등 중재국들이 보장해달라고 요구했다고 이 신문은 덧붙였습니다.

이스라엘 협상팀은 하마스의 이런 요구를 즉각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네타냐후 총리는 휴전하더라도 가자-이집트 국경을 통한 하마스의 무기 밀수와 하마스 무장 대원의 가자지구 북부 귀환은 불가하다는 입장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밖에 이스라엘은 하마스의 억류된 인질 가운데 생환자를 최대한 늘려야 한다는 입장도 덧붙였습니다.

총리실 성명은 "네타냐후 총리가 라파 지상전을 중단하라는 요구를 거부함으로써 하마스가 협상 테이블로 돌아왔다"며 "네타냐후 총리는 이스라엘이 동의한 원칙 뒤에 굳건히 서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어떤 과제가 있는 지 구체적으로 짚어주시죠, [앵커] 말씀해주신 것처럼 주민 동의를 얻는 일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대구 중학생 엘리베이터,(chaerin163@yna#북한 #일본 #북일정상회담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