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olympiakos

NoiseAware Blog

성수 슬랙

olympiakos

olympiako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족을 잃은 뒤 비통해 하는 모함마드 아부 알 쿰산(Mohammed Abu Al-Qumsan).사진=REUTERS
가족을 잃은 뒤 비통해 하는 모함마드 아부 알 쿰산(Mohammed Abu Al-Qumsan).사진=REUTERS나흘 전에 태어난 쌍둥이 아기의 출생신고서를 받으러 간 사이 가자 지구 아파트가 폭격당해 아기들은 비롯해 아내와 장모까지 잃은 한 아버지의 비극이 알려졌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과 등 외신들에 따르면 31세인 모함마드 아부 알 쿰산(Mohammed Abu Al-Qumsan)은 지난 10일 딸·아들 쌍둥이를 얻고는 이날 출생신고를 하러 관공서에 갔다.

하지만 출생신고서를 막 발급받은 뒤 이웃으로부터 이들이 살던 데이르 알 발라의 아파트가 폭격을 당해 가족들이 모두 숨졌다는 전화를 받았다.

그는 알 알크사 순교자병원으로 달려갔지만 아기들과 가족은 영안실에서 싸늘한 시신이 되어 그를 맞았다.알 쿰산은 코팅된 출생신고서를 흔들며 오열했다.그는 "아내가 사라졌고,olympiakos두 아기와 장모도 사라졌다.나는 쌍둥이의 탄생을 축하할 시간도 가지지 못했다"고 비통해 했다.

이들 가족은 이스라엘·가자 전쟁이 시작된 지 몇 주 만에 가자 시에서 대피하라는 이스라엘군의 명령에 따라 살던 곳을 떠났다.부부는 제왕절개로 쌍둥이를 출산했다.부부는 페이스북을 통해 쌍둥이의 탄생을 알리고 기뻐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병원 의사인 칼릴 알 다크란은 "오늘 점령군이 겨우 4일 된 신생아 쌍둥이,olympiakos그리고 그들의 어머니와 할머니를 표적으로 삼았다는 것이 역사에 기록됐다"고 말했다.

olympiakos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olympiakos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최근 화제인 곳은 경기 시흥시청역 일대다.

olympiakos,이럴 경우 1차 위반 시 500만원, 2차 및 3차 위반 시 각각 1000만원의 과태료 처분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