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맨 시티 대 브라이턴 - krslotID=2024-10-20%2F5bnqjby.html

NoiseAware Blog

발렌시아 챔피언스리그

맨 시티 대 브라이턴 - krslotID=2024-10-20%2F5bnqjby.html

맨 시티 대 브라이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어젯밤 대구의 한 차량 서비스센터에서 불이 나 건물 1개 동을 모두 태웠습니다.

각종 차량 부품들이 불에 타며 큰 폭발 소리와 함께 시커먼 연기가 일대를 뒤덮었습니다.

김대겸 기자입니다.

[기자]
엄청난 양의 시꺼먼 연기가 바로 앞 아파트를 집어삼킬 듯이 피어오릅니다.

출동한 소방관이 물줄기를 쏘아 보지만 화마의 기세를 꺾기엔 역부족입니다.

어젯밤 8시 45분쯤,맨 시티 대 브라이턴대구시 노변동의 한 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불이 나 1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소방은 화염이 거센 데다 주변에 아파트 등 주택이 밀집해 있는 점 등을 고려해 소방관 90여 명과 진화 장비 40대를 집중 투입해 불길을 잡았습니다.

[화재 목격자 : 시커먼 화염이 이 인근에 꽉 들어찼어요.펑펑 소리가 (대구) 월드컵 경기장에 축포 소리인 줄 알고….]

건물 1개 동 120㎡가 모두 불에 탔지만,맨 시티 대 브라이턴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

비슷한 시각,맨 시티 대 브라이턴경기 수원에 있는 차량 정비소에서도 불이 났습니다.

불은 정비소 건물을 모두 태운 뒤 30여 분만에 꺼졌고,맨 시티 대 브라이턴인명 피해로는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경찰과 소방은 정비소 옆 벽면에 있는 쓰레기통에서 불이 시작돼 건물로 불이 옮겨붙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오늘(16일) 새벽 3시 40분쯤에는 전남 순천시 호남고속도로 순천 1터널 부근에서 천안 방향으로 달리던 화물차 2대가 추돌해 1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뒤에 오던 화물차 운전자가 졸음운전으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YTN 김대겸입니다.

영상편집 : 문지환

화면제공 : 시청자 제보,맨 시티 대 브라이턴경기 수원소방서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맨 시티 대 브라이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맨 시티 대 브라이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또 다른 비명계 의원은 “총선을 잘 넘어가야 대선도 있는 건데 이건 대선을 목적에 두고 하는 공천”이라고 지적했다.

맨 시티 대 브라이턴,[사진 = 정호준 기자]삼성전자는 또한 지난 15일부터 바르셀로나의 중심지인 카탈루냐 광장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