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사우디 축구리그|【아시아 월드컵 4 강】

NoiseAware Blog

카지노 시청

사우디 축구리그|【아시아 월드컵 4 강】

사우디 축구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부 자동차 제작사·수입사들과 간담회 개최

8일 인천 서구 청라동의 한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이 지난 1일 발생한 전기차 화재 사고로 인해 새까맣게 그을려 있다.2024.8.8/뉴스1 ⓒ News1 민경석 기자
8일 인천 서구 청라동의 한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이 지난 1일 발생한 전기차 화재 사고로 인해 새까맣게 그을려 있다.2024.8.8/뉴스1 ⓒ News1 민경석 기자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국토교통부가 국내 자동차 제작사 및 수입사들과 간담회를 개최해 전기차 배터리 정보공개와 전기차 특별 안전점검 계획을 논의했다고 13일 밝혔다.

국토부는 지난 1일 인천 전기차 화재 이후 전기차 배터리에 대한 국민 불안이 확산됨에 따라 그간 국내외 제작사들에게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 공개 및 무상 특별점검을 실시하도록 지속 권고 및 지도해 왔다.

이에 간담회에 앞서 선제적으로 배터리 정보공개에 나선 현대·기아를 포함해 BMW,사우디 축구리그벤츠,KG모빌리티,르노,사우디 축구리그볼보,폴스타가 이날부터 자사 홈페이지,유선 안내 등을 통해 배터리 제조사 정보(판매중인 차종 및 기존 판매된 차종)를 공개하고 있다.

포르쉐,스텔란티스,재규어랜드로버도 이달 중 자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테슬라,GM,폭스바겐(아우디 포함) 등은 본사 협의를 거쳐 공개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국토부도 소비자가 쉽게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자동차 리콜센터 누리집(www.car.go.kr)을 통해서도 이날부터 제작사별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전기차 무상 특별 안전점검에 대해서는 현대·기아 및 벤츠가 이날부터 실시하며 볼보는 19일부터,사우디 축구리그테슬라,BMW,르노,KG모빌리티는 8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폭스바겐(아우디 포함)은 연중 상시 무상점검을 진행 중이다.

GM,포르쉐,폴스타,스텔란티스,재규어랜드로버 등 5개사는 특별 안전점검을 시행하되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국토교통부는 앞으로도 전기차 안전성을 강화하고 전기차에 대한 국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관련 제도 개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 제공)
(국토교통부 제공)

사우디 축구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사우디 축구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평소 귓속에 집어넣는 커널형 이어폰을 자주 사용한다면 귀가 간지러울 때 염증이 발생한 것은 아닌지 의심하는 게 좋다.

사우디 축구리그,가계대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큰 주담대 등이 하락세를 주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