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구마모토아소날씨 - krslotID=2024-10-20%2Fbxwuwk.html

NoiseAware Blog

skt 바코드

구마모토아소날씨 - krslotID=2024-10-20%2Fbxwuwk.html

구마모토아소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폴커 튀르크 유엔 인권최고대표.AP연합뉴스
폴커 튀르크 유엔 인권최고대표.AP연합뉴스

‘극우 돌풍’의 파급력은 어디까지 퍼질 것인가.

최근 각종 선거에서 극우 정당의 약진을 확인한 유럽사회가 그 영향력을 예의주시하고 있다.특히 유럽이 주력해 온 이민 문제와 기후위기 관련 정책마저도 근간이 흔들릴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는 모양새다.

“이민자 차별 우려”…독일에선 혐오 시달린 의원 사퇴


폴커 튀르크 유엔 인권최고대표는 3일(현지시간) 기자회견에서 극우 정당이 약진한 유럽의회 선거와 프랑스 총선 결과가 “걱정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민자나 난민과 같은 소수 집단을 향한 혐오와 차별 발언이 늘고 있어 우려된다”며 “특히 유럽에서는 타자에 대한 비방과 폄하가 앞으로 다가올 더 큰 위기의 전조라는 점을 역사가 말해준다”고 설명했다.식민지배와 홀로코스트의 역사를 가진 유럽에서 이민자 차별을 옹호하는 극우정당이 다시 부상하는 현실이 우려스럽다는 취지의 발언으로 풀이된다.

카람바 디아비 독일 연방의회 의원.독일 매체 슈피겔 갈무리
카람바 디아비 독일 연방의회 의원.독일 매체 슈피겔 갈무리


다만 이 같은 우려는 이미 유럽 내에서 현실화하는 모양새다.일찍이‘극우 바람’이 일었던 독일에서는 의회 안팎에서 인종차별적 공격에 시달리던 이민자 출신 의원이 정계 은퇴를 선언했다.

독일 최초의 아프리카 출신 의원인 카람바 디아비 의원은 지난 2일 내년 총선 불출마하겠다고 밝혔다.그는 독일 매체 슈피겔에 보낸 서한에서 “이제 다음 세대를 위한 자리를 마련해야 할 때”라며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세네갈에서 나고 자란 디아비 의원은 박사 학위를 마친 뒤 동독으로 이주했고,구마모토아소날씨2013년 연방의회 의원으로 당선됐다.당시 독일에선 의회가 더욱 포용적인 사회로 향하는 역사적 순간을 맞이했다는 평가가 나왔다.

그러나 극우 정당인 독일을위한대안(AfD)이 의회에 입성하면서 분위기가 달라졌다.디아비 의원은 최근 출연한 정치 팟캐스트에서 “2017년 이후 독일 의회는 거칠어졌다.AfD 소속 동료 의원들의 공격적인 연설을 듣고 있다”며 “(의원들의) 혐오발언은 거리에서도 폭력과 공격이 벌어질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디아비 의원은 수 년간 각종 살해 협박과 혐오 발언에 시달려왔다.그가 직접 원인으로 꼽지는 않았지만,이런 경험도 정계 은퇴 선언에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고 독일 언론들은 분석했다.디아비 의원과 그의 직원들은 불출마 선언 몇 주 전에도 살해 협박이 담긴 편지를 받은 바 있다.

기후정책도 위기…“후순위로 밀릴 것”


프랑스 극우 정당 국민연합(RN) 당대표 조르댕 바르델라.AP연합뉴스
프랑스 극우 정당 국민연합(RN) 당대표 조르댕 바르델라.AP연합뉴스


유럽이 선도해 온 기후위기 관련 정책이 위기를 맞을 것이란 우려도 나온다.극우 성향 정당들은 기후위기와 관련한 과학적 사실을 부정하거나 환경 정책이 과도하다고 주장하는 경향이 크다는 점에서다.

지난달 마무리된 유럽의회 선거에서 기후정책을 옹호하는 녹색당 의석은 줄어든 반면 극우 성향 정당들은 의석 수가 늘었다.이에 전문가들은 EU가 추진해 온 환경정책이 전면 백지화될 가능성은 적지만,구마모토아소날씨우선순위에서 밀려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여기에 오는 7일 프랑스 총선에서 극우 정당이 승리한다면 기후정책 후퇴가 더욱 심각해질 수 있다고 가디언은 짚었다.최근 유럽의회 선거와 총선에서 돌풍을 일으킨 극우 정당 국민연합(RN)은 자동차 관련 규제와 풍력 발전 확대 등 기후위기 관련 정책을 철회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가디언은 특히 프랑스가 유럽 내에서도 환경 의제 설정에 앞장서 왔다는 점,구마모토아소날씨유럽연합(EU) 국가들 중 세 번째로 온실가스 배출량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주변국에 미치는 영향이 클 것이라고 분석했다.

구마모토아소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구마모토아소날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네이버웹툰의 일본어 서비스 라인망가도 자체 콘텐츠 인기에 힘입어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구마모토아소날씨,그는 "국가나 지역마다 타협할 수 없는 가치관이 있다"면서 "빅테크 기업에 '독도 영유권'을 묻는다면 분쟁 지역으로 답하지만, 하이퍼클로바X는 그렇지 않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