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에브리포춘 - 앞리카 - krslotID=2024-10-20%2Ffgqoai.html

NoiseAware Blog

신촌 술집

에브리포춘 - 앞리카 - krslotID=2024-10-20%2Ffgqoai.html

에브리포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국 총선에서 14년 만의 정권 교체에 성공한 노동당의 키어 스타머 신임 총리가 전 정부가‘간판 정책’으로 추진한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을 폐기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취임 하루 만인 현지시각 6일 영국 런던 다우닝가 10번지 총리 관저에서 첫 기자회견을 열고 “르완다 계획은 시작하기도 전에 완전히 끝났다”고 밝혔습니다.

‘르완다 정책’은 불법 이주민 급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수당의 리시 수낵 정부가 사활을 걸고 추진한 정책입니다.

소형 보트를 타고 영국해협을 건너오는 망명 신청자를 영국에서 머무르게 하지 않고 르완다로 보내자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그러나 입법 과정에서 인권침해와 국제법 충돌 문제로 내내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스타머 총리의 노동당은 앞선 총선 유세 기간에도 르완다 정책을 폐기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수낵 정부의 르완다 정책이 불법 이주민 방지는 물론 예산 투입 측면에서도 효과가 없다며,에브리포춘대신 국경안보본부를 신설해 국경을 통제하는 구상을 밝힌 바 있습니다.

보수당은 즉각 비판했습니다.

보수당의 대표적 강경파인 수엘라 브레이버먼은 “제대로 이행됐다면 작동했을 계획에 (이미) 수년간의 노력과 의회 법안,에브리포춘수백만 파운드가 지출됐다”며 “키어 스타머에 의해 큰 문제가 생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에브리포춘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에브리포춘채널 추가
▷ 네이버,에브리포춘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에브리포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에브리포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 5일 메시는 홍콩에서 열린 경기에서는 부상을 이유로 출전하지 않았다.

에브리포춘,이 기능은 사용자가 한 번 설정하면 모든 대화에 적용되며 사용자의 선호나 요구사항을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