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o eagles - 도박 남편 - krslotID=2024-10-20%2Fpwaeag.html

NoiseAware Blog

파워볼 2등 당첨금

kbo eagles - 도박 남편 - krslotID=2024-10-20%2Fpwaeag.html

kbo eagle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분향소는 나라 지키다 돌아가신 분 위해 설치하는 것 아닌가" 발언에 실랑이

(안산=연합뉴스) 김인유 강영훈 기자 = 2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사망자를 기리기 위한 분향소에서 경솔한 발언을 한 지역 파출소장이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다.

27일 연합뉴스 취재 결과 '화성 공장 화재 이주민 공동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위원장을 맡은 박천응 목사 등은 이날 낮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다문화 공원에서 사망자를 기리기 위한 분향소를 설치했다.

화성시청에 설치된 공장 화재 추모 분향소 본 기사 내용과는 관련 없음.[공동취재]
화성시청에 설치된 공장 화재 추모 분향소
본 기사 내용과는 관련 없음.[공동취재]

이 과정에서 관할 파출소장 A씨가 방문해 분향소 설치에 관해 지자체의 허가를 받았는지를 물었고,kbo eagles대책위는 "신청은 했지만,허가는 받지 않았다"고 답했다.

양측의 대화가 오가는 가운데 A씨는 "분향소는 나라를 지키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위해 설치하는 것 아닌가요?"라고 했고,이 말을 들은 대책위 관계자들은 "그렇다면 나라를 위해 돌아가신 분만 추모를 해야 하는 것인가"고 받아치며 실랑이가 벌어졌다.

박 목사는 "이번 사고 사망자분들이 잘못을 저질러서 돌아가신 것도 아닌데,공직자가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관련 기사 댓글에는 "유족에게 사과해야 한다",kbo eagles"이주민들도 누군가의 가족이고 귀한 생명 아닌가"라는 등의 의견이 달리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이번 사안에 대해 "관할 파출소장이 분향소 설치 현장에서 지자체 허가 여부를 확인하던 중 신고만 하고 허가받지 않았다는 말에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당사자(A씨)는 큰 상처를 입었을 이주민 단체 측과 유족에게 사과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8명이 다쳤다.

사망자는 내국인 5명,외국인 18명(중국 국적 17명,라오스 국적 1명)이다.



kbo eagles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kbo eagles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코로나19 이후 중국에 대한 부정적 평가 증가세계 여러 선진국들, 특히 호주와 영국에서 중국에 대한 부정적 견해도 급격히 증가했다.

kbo eagles,ⓒ뉴시스[데일리안 = 임은석 기자] 올해 5월 수출이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