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스포츠 분석|다음꽃사랑

NoiseAware Blog

다음꽃사랑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스포츠 분석|다음꽃사랑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범행 뒤 목숨 끊으려 자해한 듯…경찰 "피해·가해자 한때 입주민"

부산 북부경찰서 [부산경찰청 제공]
부산 북부경찰서
[부산경찰청 제공]

(부산=연합뉴스) 박성제 기자 = 부산 북구의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이 부녀를 흉기로 찌른 것으로 추정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7일 부산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6시 36분께 북구 구포동 한 빌라 현관에서 60대 남성 A씨와 40대 남성 B씨가 흉기에 찔린 채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다.

B씨는 숨졌으며,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A씨 역시 크게 다쳐 현재 의식이 없는 상태다.

경찰은 A씨가 당시 산책하러 가기 위해 현관을 나서던 B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보고 있다.

당시 현장에서는 A씨가 소지했던 것으로 추정되는 흉기 한 자루가 발견됐다.

이후 B씨의 초등학생 딸이 현관에 쓰러져있는 아버지를 발견했고 집으로 피신해 119에 신고했다.

경찰 관계자는 "B씨 딸은 119에 신고한 뒤 자신이 흉기에 다쳤다는 사실을 알아챘다고 한다"며 "현관에서 A씨와 대면했을 당시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으며,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은 범행 후 A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 자해한 것으로 추정한다.

A씨와 B씨는 한때 해당 빌라에 살았던 입주민으로,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A씨만 현재 이사를 간 상태다.

경찰은 이들이 기존에 알던 사이였던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파악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A씨가 중태다 보니 진술을 확보하는 데 시간이 소요된다"며 "지금까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또 다른 인물이 개입한 정황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검찰은 변 대표 발언이 비방을 목적으로 이뤄졌다고 봤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대 레알 소시에다드 라인업,5조 순매수NH證, 이번주 코스피 2540~2660포인트 전망미국 시총 3위 오른 엔비디아 실적발표 주목16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에서 직원들이 업무를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