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기아나

NoiseAware Blog

kbo통산 최연소 100세이브

기아나

기아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상열 시의원,관련 조례안 대표발의

14일 오전 전기차 화재가 발생했던 인천 서구 청라 아파트 지하 주차장이 화재로 피해를 본 차량이 옮겨진 채 검게 그을려 있다.연합뉴스
14일 오전 전기차 화재가 발생했던 인천 서구 청라 아파트 지하 주차장이 화재로 피해를 본 차량이 옮겨진 채 검게 그을려 있다.연합뉴스
배터리 제조사가 공개된 전기차에 서울시 보조금을 우선 지원하는 내용의 서울시 조례안이 발의됐다.

14일 서울시의회에 따르면 국민의힘 서상열 시의원은 지난 12일 이 같은 내용의‘서울특별시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개발 및 보급 촉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개정안의 핵심은 배터리 제조사 공개 유무에 따른 전기차 보조금의 차등 지원이다.개정안은 서울시장이 배터리 제조사가 공개된 환경친화적 자동차(전기차) 구매자·소유자를 우선 지원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시가 전기차 보조금 확대를 위해 시행 중인 보조금 지원사업 우선순위에는 장애인,기초생활수급자,기아나소상공인,기아나다자녀가족 등이 있다.여기에‘배터리 제조사 공개 전기차 구매자’를 추가하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다.

또 조례안에 따르면 서울시와 시 산하 공기업,출자·출연 기관이 공용·업무 차량으로 전기차 등 친환경 자동차를 구매할 때에는 배터리 제조사를 공개하는 자동차를 우선 구매해야 한다.

서 의원은 “"최근 잇따른 전기자동차 화재에 많은 시민이 불안해하고 있다”며 “전기차의 핵심 부품인 배터리에 어느 제조사 제품이 장착됐는지는 구매자가 당연히 알아야 할 권리”라고 밝혔다.

이어 “서울시가 전기차에 대한 시민 불안을 잠재우기 위해 더 적극적이고 선제적 조처를 할 수 있도록 8월 임시회 조례 통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아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기아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주말에도 전국서 '병원 찾아 삼만리'…깊어지는 의료공백뉴스 기사상급종합병원 환자들, 2차 병원에 몰려 업무 과중 인턴들도 전공의 사직 행렬에 동참, 임용 포기 속출주말에도 바쁜 응급실(대전=연합뉴스) 이주형 기자 = 전공의 집단이탈 나흘째인 24일 오전 119 구급대가 대전권 상급종합병원인 충남대병원 응급의료센터로 중증 환자를 이송하고 있다.

기아나,금감원 관계자는 “PF 리스크가 시스템 전반으로 확대되지 않도록 시장 상황에 대한 면밀한 모니터링을 지속할 것”이라며 “부실 위험에 상응하는 충분한 충당금 적립을 유도하는 등 금융업권의 손실흡수능력 확충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