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부랄】- 리터너즈 야구

NoiseAware Blog

la 갤럭시 경기

【a.부랄】- 리터너즈 야구

a.부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르크 뤼터 네덜란드 총리.AP 연합뉴스
마르크 뤼터 네덜란드 총리.AP 연합뉴스차기 나토(북대서양조약기구) 사무총장에‘푸틴 저격수’로 불리는 마르크 뤼터(57) 네덜란드 총리가 지명됐다.

나토는 26일(현지시간) 성명을 내고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북대서양이사회 회의에서 이렇게 결정했다고 밝혔다.

뤼터 총리는 옌스 스톨텐베르그 현 사무총장 임기가 끝나는 10월 1일부터 4년 동안 나토를 이끈다.나토 수장이 바뀌는 건 10년 만이다.

뤼터 총리는 나토 발표 직후 엑스(X·옛 트위터)를 통해 “나토 동맹은 우리 집단방위의 초석”이라면서 “이 조직을 이끄는 것은 가볍지 않은 책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2010년부터 중도우파 성향 네덜란드 연정을 이끈 최장수 총리다.러시아에 강경 대응을 고수해‘푸틴 저격수’로 통한다.

2022년 2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자 네덜란드는 우크라이나의 가장 강력한 우방을 자처했다.

사무총장 교체에 맞춰‘첫 여성 사무총장’언급과‘동유럽권 출신 수장’등 다양한 목소리가 나왔다.그럼에도 나토 32개국 만장일치로 뤼터 총리에 수장직을 맡기기로 한 것은 미 대선과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등 불확실한 국제 정세에 대응해‘변화보다 안정’을 우선시한 결과로 분석된다.

뤼터 총리는 트럼프 전 대통령 재집권시 다시 불거질 수 있는 미국과 유럽 간‘안보 무임승차’갈등에 대응해야 하는 과제를 안게 됐다.미국을 위시한 서방 진영의 단일 대오를 유지해야 하는 것도 그의 몫이다.

스톨텐베르그 사무총장은 “뤼터 총리는 진정한 대서양 동맹 주의자이자 합의 도출자”라면서 “이제 안심하고 나토를 떠날 수 있다”고 환영했다.

a.부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a.부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잠수교를 보행교로 전환하는 계획에 맞춰 반포대로 변 문화공원을 조성하고, 단지 주민 외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한강변 개방형 커뮤니티 시설을 계획했다.

a.부랄,그러나 유족들과는 따로 접촉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