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라그마틱 파워볼】마르세유 룰렛|카자크

NoiseAware Blog

카자크

【프라그마틱 파워볼】마르세유 룰렛|카자크

프라그마틱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ETRI 연구진이 IIASA 연구진과 AI정책지능 디지털트윈 분야 상호협력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ETRI 연구진이 IIASA 연구진과 AI정책지능 디지털트윈 분야 상호협력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이 해외 연구진과 국내·외 국가·지방자치단체 정책집행 의사결정 지원 등 공공 의사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공지능(AI) 기반 정책지능 연구를 본격 추진한다.

ETRI는 글로벌 연구기관인 오스트리아 국제응용시스템분석연구소(IIASA)와 공공정책 의사결정을 돕는 AI정책지능 연구 협력체계를 구축키로 했다고 1일 밝혔다.

양 기관은 정부 기능별 재정정책 의사결정을 위한 'MABM 모델(개별 에이전트 행동과 상호작용으로 경제 현상이나 사회 시스템을 분석하고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모델)' 고도화 협력을 시작으로 인구·기후·환경변화 등 글로벌 난제 해결을 위한 국제 협력 연구를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기술협력으로 하나의 가상국가 경제·사회 공통 프레임워크 상에서 현실에서 다루기 힘든 정책요소들을 설정하고 실험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과학적이고 근거에 기반한 정책의사결정을 돕는다.

예컨데 가상 국가경제 시뮬레이션 시스템에서 정책모의 실험과 전망이 이뤄진다.재정데이터는 물론,거시·미시데이터가 투입돼 동기화 되고,이후 AI의사결정 에이전트로 최적의 정책이 도출된다.이런 일련의 재정경제 디지털트윈 프레임워크는 정책집행을 위한 의사결정을 적극 지원한다.

ETRI는 △국가 경제·사회 현상 분석 및 예측 △국가 정책의사결정 AI 기술 △정책지능융합플랫폼 기술 관련 다수의 연구개발(R&D)을 수행했고,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IIASA는 시스템 분석을 통해 복잡한 문제를 다루고 지속 가능한 솔루션 개발을 목적으로 환경,에너지,프라그마틱 파워볼기후변화,경제,프라그마틱 파워볼기술 및 정책 등을 연구중이다.

ETRI 연구진이 AI정책지능 디지털트윈 분야에 관해 논의하고 있다.
ETRI 연구진이 AI정책지능 디지털트윈 분야에 관해 논의하고 있다.

이연희 ETRI 재정·경제정책지능연구센터장은 “이번 기술협력 체결을 계기로 IIASA와 함께 복잡한 문제에 대한 시스템적 분석 및 예측 과학화,지속 가능한 정책지능 솔루션 개발을 위한 모델링 연구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폴드나 세바스찬 IIASA 연구그룹 리더도 “이번 양기관 간 협력체결은 최근 개발돼 통화정책에 활발히 적용되는 모델을 정부 기능별 재정정책 분석과 의사결정에 활용할 수 있도록 범위를 확장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TRI는 지난 2022년부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와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원장 홍진배) 지원을 받아 'ICT융합산업혁신기술개발사업'을 통해 'AI·데이터 기반 재정·경제 디지털트윈 플랫폼 개발'과제를 수행하고 있다.

이번 연구를 통해 ETRI는 사회·경제 빅데이터와 AI를 활용해 국가 재정 정책을 비롯,공공 정책들을 제안·검증할 수 있는 정책지능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실 국가 경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데이터 수집,다양한 정책 실험이 가능한 가상국가경제 시뮬레이션,최적 정책을 도출하기 위한 AI 기반 의사결정,프라그마틱 파워볼재정·경제 디지털트윈 프레임워크 등 기술을 개발 중이다.

한편,연구진이 개발한 공공 의사결정을 도와줄 데이터 프레임워크 관리 인터페이스가 지난 5월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국제전기통신연합 전기통신 표준화 부문(ITU-T) 프로토콜 및 시험규격 연구반(SG11) 회의에서 신규 국제표준안으로 채택된 바 있다.

프라그마틱 파워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라그마틱 파워볼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홍주 중기부 특구혁신기획단장과 자니카 메릴로 에스토니아 사회부 e-헬스전략국장은 이날 협의를 통해 '강원 AI(인공지능) 헬스케어 글로벌혁신특구'에 속한 기업들이 에스토니아가 보유한 유전체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프라그마틱 파워볼,[관련기사]☞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이혼 소송…SNS로 암시? 올린 글 보니☞ 이강인, 손흥민과 화해에도 위약금 50억↑?…변호사 생각은☞ 이효정 "남편, 들킨 불륜녀만 17명…오빠 둘 조현병, 부모는 치매"☞ 9년째 불륜 홍상수, 김민희와 불화설?…나홀로 베를린행 이유는☞ "수익금 정산 안돼" 기안84 개인전 둘러싼 '억대 소송'…무슨 일☞ [단독]"일본 덕에 살았다"…'매출 0원' 종이빨대 회사, 파산 위기 탈출☞ 박시후 "주변에 돈 빌려주고 받아본 적 없다"…깜짝 고백☞ 스코넥, 메타와 MR 게임 콘텐츠 개발 계약 체결☞ [단독]소방에 "응급실 이송자제" 강남 세브란스였다…환자 회피 현실로☞ 박서진, 성형에 '1억' 썼다…"뇌구조 빼고 다 바꿔, 아빠가 여럿"☞ [단독]"버팀목 돼달라" 한덕수 당부한 국립병원도…전공의 이탈☞ 일곱째 낳은 20대 부부…서울 출산지원금 '천만원' 첫 주인공 됐다☞ '황정음과 이혼' 이영돈은 누구?…연매출 170억 철강기업 대표☞ "왜 전화 안해" 며느리만 닦달하는 시아버지…남편에 말했더니 '분통'☞ "이게 500원이라고요?"…알리 제품 왜이렇게 싼가했더니박미주 기자 beyond@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