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논스톱1 - krslotID=2024-10-22%2Fgywxpb.html

NoiseAware Blog

광주fc 예매

논스톱1 - krslotID=2024-10-22%2Fgywxpb.html

논스톱1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현재 충북 대부분 지역에도 많은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충북 전역에 호우경보와 강풍주의보가 내려졌는데요.

청주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김소영 기자,지금 충북 날씨 상황 어떻습니까?

[리포트]

네,지금 제가 나와있는 이곳 청주에는 세찬 비와 함께 강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청주에는 조금까지 시간당 50mm에 달하는 폭우가 쏟아지기도 했는데요.

3시 10분을 기해 충북 전역에는 호우 경보와 강풍 주의보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어제부터 내린 비의 양은 영동 가곡이 81mm로 가장 많고 옥천 47.5,청주 오창 43,진천 41.5,제천 백운 36.5mm 등입니다.

최근 계속된 비로 강 수위가 올라 청주 여암교와 옥천 산계교,옥천 옥각교 지점에는 홍수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도로 곳곳도 통제되고 있습니다.

청주시는 새벽 3시 15분부터 내수지하차도와 주중지하차도를 통제한다는 재난 문자를 발송했습니다.

청주 무심천과 증평 미암교,옥천 동이면 하상도로 등의 통행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둔치 주차장 23곳과 소백산 모든 구간,속리산·월악산 일부 구간 등도 통제되고 있습니다.

비 피해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충북소방본부는 어제부터 현재까지 나무 쓰러짐과 배수 불량,침수 등 20여 건의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충주댐은 홍수 조절을 위해 현재,일제히 수문을 열고 초당 1,논스톱1100톤을 방류하고 있습니다.

댐 하류 지역 주민분들은 인명과 시설 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진천 백곡저수지에서도 방류가 이뤄지고 있어 진천군은 주민들에게 오늘 새벽 0시부터 백곡천 하상주차장을 통제한다는 재난 문자를 보냈습니다.

이번 비는 오늘 밤까지 50에서 최대 150mm 이상 내리겠습니다.

특히,논스톱1오늘 아침까지 돌풍과 천둥,논스톱1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30에서 50mm의 매우 강한 비가 예상됩니다.

현재 증평에는 산사태 경보가,청주와 충주,보은 등 충북 7개 시·군에는 산사태 주의보가 내려졌습니다.

계속된 비로 지반이 약해진 만큼 산사태와 낙석,토사 유출 등의 비 피해가 없도록 철저히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충북 청주에서 KBS 뉴스 김소영입니다.

촬영기자:강사완/영상편집:오진석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논스톱1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논스톱1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나도 내 일이 있거든"이라고 장난스레 거절했다.

논스톱1,IFRS17은 기존엔 원가로 판단했던 보험부채를 시가로 평가하는 것이 골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