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쪽빛바다 - 로또 2천원 - krslotID=2024-10-23%2F2mhwlfj.html

NoiseAware Blog

버파 챔피언스컵

쪽빛바다 - 로또 2천원 - krslotID=2024-10-23%2F2mhwlfj.html

쪽빛바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황의조 형수도 경찰 조사 중 '대담한 증거인멸'
비밀번호 풀겠다더니 눈앞에서 '초기화' 클릭

[앵커]

저희는 황의조 씨와 관련한 증거 인멸 정황도 새롭게 확인했습니다.경찰 조사를 앞두고 불법 촬영 혐의의 중요한 증거물인 황 씨의 휴대전화를 황 씨의 모친이 불태워 없애버렸단 겁니다.

계속해서 오승렬 PD입니다.

[기자]

황의조 씨의 친형 황모 씨의 경찰 진술입니다.

경찰이 황의조 씨의 휴대전화 제출을 거절한 이유를 묻자 자신의 아내 이 씨가 해당 기기를 사용한 적 있어,사생활이 노출될까 봐 걱정했다고 답합니다.

지금 어떻게 됐는지 묻자 '어머니가 의조의 유니폼 등과 함께 태워버렸다'고 말합니다.

형수 이 씨도 같은 취지로 진술했습니다.

황 씨 측이 불태운 휴대전화는 유출 피해 여성들의 영상을 찍은 기기입니다.

형수 이 씨도 황 씨의 불법 촬영 사진을 유포하는 대화를 촬영했다는 자신의 휴대전화를 초기화했습니다.

경찰 조사과정에서 수사관에게 비밀번호를 풀겠다며 잠시 휴대전화를 받은 뒤 눈앞에서 초기화를 해버린 겁니다.

이후 경찰 조사에서 이 씨는 자신의 사생활이 유출될까 봐 그랬다고 진술했고 검찰에 가선 황의조의 불법 촬영,쪽빛바다유포 사실이 드러날까 걱정돼 그랬다고 말을 바꿨습니다.

그리고 이후 선고를 앞두고선 황 씨가 불법 촬영을 하지 않았다고 다시 말을 바꿨습니다.

황 씨가 검찰에 송치된 건 올해 2월입니다.

검찰은 아직까지 황 씨의 불법촬영 혐의 등에 대해 기소 여부를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피해자 측은 늦어지는 수사에 고통을 호소하며 엄벌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VJ 한재혁]

◆ 관련 기사
[단독] "황의조,쪽빛바다또 다른 불법촬영·유포"…형수 진술 내용 입수
→ 기사 바로가기 : https://news.jtbc.co.kr/article/article.aspx?news_id=NB12199680

쪽빛바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쪽빛바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푸틴 대통령은 "최전선에 있는 것은 특별군사작전 참가자들"이라며 "여러분은 진정한 국가 영웅이며 여러분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쪽빛바다,또 블룸버그는 한국과 관련해 "미국 관리들이 지난해 한국의 상대국들에게 다자그룹 가입을 요청한 이후, 양국은 지난 2월 구조화된 대화를 시작했다고 한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