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우에다 총재】- 야구 해체해라

NoiseAware Blog

월드컵 카메룬

【우에다 총재】- 야구 해체해라

우에다 총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아이스크림 최대 성수기인 7월이 시작됐는데요.
올해는 설탕을 빼거나 0칼로리를 표방하는 제로 아이스크림이 대세라는데,우에다 총재건강을 챙기면서도 달콤함은 포기 못 하는 소비자들이 그만큼 많은 거겠죠.
정주영 기자입니다.

【 기자 】
서울의 한 대형마트입니다.

각양각색의 아이스크림이 소비자 선택을 기다리는 가운데,우에다 총재지난해 여름에는 없던 0칼로리 제품이 경쟁에 새롭게 뛰어들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 알룰로오스가 들어갔고,제품 당 17g씩 들어 있던 당류는 완전히 빠졌습니다.

당 섭취를 피하면서도 달콤함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로 아이스크림입니다.

▶인터뷰 : 장채아 / 서울 문래동
- "아무래도 죄책감 때문에 (제로 아이스크림을) 더 많이 사먹으려고 하고.맛도 변함이 거의 없어요."

앞서 음료와 주류업계에 불었던 제로 열풍이 아이스크림으로 옮아붙었습니다.

▶인터뷰 : 이주원 / 롯데웰푸드 아이스마케팅 팀장
- "최근 10년 동안 출시한 신제품 중에 출시 3개월 만에 2천만 개 이상 판 제품은 처음이고."

저당과 저칼로리를 앞세운 아이스크림은 편의점도 접수했습니다.

이 편의점에서 저당과 저칼로리 제품 4개는 아이스크림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전체 매출을 좌지우지하고 있습니다.

국내 빙과업계의 양대 산맥인 빙그레 역시 당류가 0g인 제품을 출시했고,인기 아이스크림 2종의 제로 버전도 곧 선보일 계획입니다.

제로 제품이 완전한 0칼로리는 아닙니다.

식품 100mL당 열량이 4kcal 미만일 때 열량이 없다고 표기할 수 있는데 이는 소화 과정에서 몸이 쓰는 에너지가 더 크기 때문입니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쫓는 소비자가 늘면서 올여름 아이스크림 1위는 '제로'가 판가름할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MBN뉴스 정주영입니다.

영상취재 : 신성호 VJ
영상편집 : 오광환

우에다 총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에다 총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친구 3명과 함께 오후 3시부터 기다렸다는 40대 이모 씨는 "요즘 어딜 가도 사장님이 이렇게 아낌없이 반찬을 내어주시는 정겨운 분위기의 식당이 정말 없다"며 "가게가 허름해도 그것조차 매력으로 느껴진다"고 웃어 보였다.

우에다 총재,1부는 정치를 품은 맥주, 2부는 크래프트 맥주와 정치에 대해 이야기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