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라소】경마 생중계|궁동 로또

NoiseAware Blog

궁동 로또

【라소】경마 생중계|궁동 로또

라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대선 후보 첫 TV토론에서 고령(81)에 따른 건강 및 인지력 저하 논란을 증폭시킨 조 바이든 대통령이 재선 도전을 포기해야 한다는 주장에 민주당 소속 연방 하원의원도 가세했습니다.

77세의 15선 하원의원인 로이드 도겟 의원(텍사스)은 현지 시각 2일 발표한 성명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TV토론 모습에 대해 “대통령은 유권자들을 안심시키지 못했고,라소그의 많은 업적을 효과적으로 변호하고 트럼프의 많은 거짓말을 들춰내는데 실패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도겟 의원은 그러면서 “매우 다른 환경 하에서 36대 대통령 린든 존슨은 재선 도전 포기라는 고통스러운 결정을 내렸다”며 “바이든도 그렇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출신의 대표적 민주당 정치인인 존슨 전 대통령은 존 F.케네디 행정부의 부통령이었다가 케네디가 암살당하면서 1963년 11월 대통령직을 승계받았습니다.

1964년 대선에서 압승한 그는 1968년 재선 도전에 나섰으나 베트남전을 둘러싼 논쟁 격화 속에 당내 다른 유력주자가 부상하자 도전을 중간에 접었습니다.

TV토론 이후 민주당 일각에서 후보교체론이 제기되는 가운데 민주당 소속 현역 연방 의원 중에서 공개적으로 바이든의 재선 도전 포기를 요구하고 나선 것은 도겟 의원이 처음입니다.

민주당 안팎에서 후보사퇴 요구가 이어지는 가운데,라소바이든 대통령은 3일 민주당 소속 주지사들과 온·오프라인 회의를 할 예정입니다.

여기서 바이든 대통령은 자신의 재선 도전 의지를 재차 밝히며 후보 사퇴론 잠재우기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라소주지사들의 이해와 협조를 얼마나 얻어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읍니다.

[사진 출처 : AFP=연합뉴스·게티이미지]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라소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라소채널 추가
▷ 네이버,라소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라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라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내에서 ‘라인’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앱) 설치 건수가 3주째 ‘카카오톡’을 앞서고 있다.

라소,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는 2006년 북한 핵실험 직후 다른 국가가 북한으로부터 재래식 중무기, 탄도미사일 및 관련 물자를 수입하는 것을 금지하는 결의안 1718호를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