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마크 - krslotID=2024-10-24%2F7ozqlng.html

NoiseAware Blog

핸드폰 스트랩줄

프리미어리그 마크 - krslotID=2024-10-24%2F7ozqlng.html

프리미어리그 마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동섭 사장 "여러 메이저 석유기업에 순차적 설명회 진행 예정"
"국내외 자문단과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 추가 검증 있었다"

1988년 동해에서 발견된 4500만배럴 규모 가스전.(석유공사 제공)
1988년 동해에서 발견된 4500만배럴 규모 가스전.(석유공사 제공)

(세종=뉴스1) 나혜윤 기자 = 한국석유공사는 19일 "'동해 심해 가스전'의 사업설명서(Flyer) 발송 전인데도 불구하고 여러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들이 참여의사를 보내왔다"고 밝혔다.

김동섭 석유공사 사장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밝히며 "참여의사를 밝힌 메이저 석유기업들에게 순차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 사장은 "지속적으로 사업설명회(로드쇼)를 실시해 심해 탐사·개발 기술 및 운영 전문성과 자금력을 갖추고 관심을 표명하는 글로벌 회사를 대상으로 투자유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 사장은 동해 심해 가스전 개발 추진 경과 및 계획과 관련해선 "해외 심해 평가 전문기관과 함께 탐사유망성을 평가했다"면서 "국내·외 전문가 자문단 검증과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의 추가 검증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공사에 따르면 동해 심해 평가 결과 석유가스 탐사자원량은 평균 74억배럴이다.최소 35억배럴에서 최대 140억배럴로 추정된다.동해 심해 가스전 탐사를 분석한 액트지오는 최대치 매장을 추정할 경우,프리미어리그 마크4분의 1정도가 석유이고 4분의 3은 가스로 전망했다.석유는 4년 분량,프리미어리그 마크가스는 29~30년 가까이 사용할 양이다.

김 사장은 "공사는 올해 심해지역 1차 탐사 시추를 개시하고,프리미어리그 마크내년부터는 순차적으로 잔여 유망구조에 대한 탐사시추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마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마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마크,이 중령 측은 29일 입장문을 통해 "정신과 진료를 받는데 극단적 선택하고 싶은 생각이 너무 들어 (정신병동에) 입원하게 됐다"며 "이겨내 보려고 했는데 더이상 숨겨지지 않아 입원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