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르헨티나 퀴라소

NoiseAware Blog

프람 레이캬비크

아르헨티나 퀴라소

아르헨티나 퀴라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준표 대구시장이 26일 오후 대구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8기 2주년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2024.6.26/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홍준표 대구시장이 26일 오후 대구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선8기 2주년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2024.6.26/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대구=뉴스1) 남승렬 기자 = 홍준표 대구시장이 27일 "욕설과 막말을 표현의 자유라고 주장하는 의협(대한의사협회) 회장의 국회 증언을 보고 아연실색했다"고 말했다.

홍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같이 적으며 의-정 갈등 상황에서 의료계의 대표적 강경파로 꼽히는 임 협회장을 강하게 비판했다.

홍 시장은 "표현의 자유는 욕설의 자유도 아니고 막말의 자유도 아니다.욕설과 막말은 경우에 따라서 명예훼손 또는 모욕죄가 되는 범죄"라며 "이런 지적 수준으로 지성인 집단인 의사단체를 대표한다는 것이 한국 의사들을 얼마나 욕되게 하는 것인가를 본인만 모르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메신저가 신뢰를 상실하면 그가 내뱉는 메시지에 동의하는 국민들은 없다.의사들도 없다"고 했다.

전날 임 협회장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가 연 '의료계 비상상황 관련 청문회'에서 질타를 받았다.

청문회에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제가 국회에서 대변인으로 활동할 때 저에게 미친 여자라고 했는데,아르헨티나 퀴라소왜 그랬느냐"고 묻자,아르헨티나 퀴라소임 협회장은 "유감으로 생각한다"면서도 "국민이 가진 헌법상 표현의 자유 영역에 생각한다"고 답했다.

홍 시장의 지적은 임 협회장의 이런 국회 증언을 비판한 것으로 해석된다.

아르헨티나 퀴라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르헨티나 퀴라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나토의 호소 "미국 지원 필요해", '자력갱생' 자성론도 고개 들어나토 수장, 미국의 우크라 지원 중단에 "우리는 미국에 의존"트럼프 재선시 나토 탈퇴 및 우크라 지원 축소 가능성러시아 위협 증폭되는 가운데 미국마저 이탈할 분위기유럽 내에서는 '자력갱생' 자성론 커져.

아르헨티나 퀴라소,병원 자료를 삭제하고 로그인을 할 수 없도록 비밀번호를 바꾸라는 내용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