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빙과채 가경점 - krslotID=2024-10-24%2Fkmbbvp.html

NoiseAware Blog

영수증 복권

빙과채 가경점 - krslotID=2024-10-24%2Fkmbbvp.html

빙과채 가경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불이나 공장의 규모에 비해 인명피해가 너무 컸습니다.
전국부 황재헌 기자와 함께 더 짚어보겠습니다.

【 질문 1 】
리튬 배터리가 이렇게 위험한가요?모르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 기자 】
리튬 배터리에 불을 붙이는 영상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껍데기가 부풀어 오른 뒤에 폭발하듯 외부로 불꽃이 뿜어져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한번 불붙으면 잘 꺼지지 않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요.

그러니까 리튬이 있으면 불도 커지고 한번 붙으면 잘 꺼지지도 않는 건데 그래서 오늘 화재도 초기에 불이 갑자기 커졌고 진화에 오래 걸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질문 2 】
그런데 리튬배터리는 전기차에도 많이 쓰이는 것 아닙니까?그래서 더 걱정이 됩니다.

【 기자 】
오늘 사고가 난 업체는 리튬 배터리 중에서도 '염화티오닐-리튬 전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일반 시중에서 많이 쓰는 배터리는 아니고요.군용 장비나 산업용으로 많이 쓰입니다.

충전이 안 되는 일차 전지이고 전기차에 주로 쓰이는 충전식 이차전지인 리튬-이온 배터리와는 다릅니다.

다만,빙과채 가경점일차든 이차전지든 앞서 본 영상에서처럼 불이 나면 리튬이 결국 문제라는 건 똑같습니다.불쏘시개 및 장작 역할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위험성은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질문 3 】
공장이 샌드위치 패널로 싸여 있는 것도 피해를 키웠다고요?

【 기자 】
엎친 데 덮친 격이었습니다.

건물 자체는 철근콘크리트 구조인데 내외장재를 샌드위치 패널을 썼습니다.

이 패널은 얇은 철판 사이에 스티로폼을 넣은 내외장재인데 불이 나면 유독가스를 많이 내뿜고 매우 잘 타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내부에서는 리튬이 마치 폭발물 역할을 했고 외부에서는 샌드위치 패널이 장작 역할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질문 4 】
비상 탈출 계단이 있었을 텐데 탈출은 못한 건가요?

【 기자 】
네 소방 당국은 건물에서 밖으로 나오는 비상계단이 2개가 있었는데 피해자들이 계단으로 나오진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터뷰 : 김진영 / 경기 화성소방서 재난예방과장
- "뒤편으로 지상으로 통하는 계단실이 있는데 그쪽으로 탈출을 못 한 것 같아요 결국은."

정확한 원인은 더 조사를 해봐야 알겠지만 저희 취재로는 1층은 물론이고 오히려 3층 근무자는 대피를 거의 다 했다는데,빙과채 가경점유독 2층 근로자들만 상당수 대피를 못했습니다.

사망자의 대부분이 2층 근로자였거든요.

과연 대피 계단이 제대로 확보됐었는지,빙과채 가경점대피로에 대한 교육은 제대로 됐는지 경찰과 소방당국이 밝혀야겠습니다.

지금까지 황재헌 기자였습니다.

빙과채 가경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빙과채 가경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검찰은 최 목사를 상대로 김 여사에게 통일TV 송출 재개·김창준 전 미국 연방하원 의원의 국정자문위원 임명 및 국립묘지 안장 등을 청탁한 시기와 청탁 전후 과정 등을 집중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빙과채 가경점,영상에서 강형욱은 자신의 반려견 레오를 학대하고 방치했다는 루머에 대해 반박하며 "보듬오남캠퍼스 2층 사무실에서 레오의 안락사를 했고, 직원들도 레오와 마지막 인사를 함께 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