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폴란드전

NoiseAware Blog

t1 jdg

월드컵 폴란드전

월드컵 폴란드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폐지·쓰레기 등 들어 있어…"만지지 말고 신고"
전국에서 어제까지 총 7곳 신고…"인명·시설 피해 없어"

정선서 발견된 대남 오물 풍선 (정선=연합뉴스) 10일 오전 강원 정선군 여량면에서 북한의 대남 오물 풍선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떨어져 있다.2024.6.10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taetae@yna
정선서 발견된 대남 오물 풍선
(정선=연합뉴스) 10일 오전 강원 정선군 여량면에서 북한의 대남 오물 풍선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떨어져 있다.2024.6.10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서혜림 기자 = 북한에서 보낸 '대남 오물 풍선'이 서울 지역 초·중학교에서도 발견됐다.

11일 서울시교육청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이날까지 서울 관악구 신관중,월드컵 폴란드전노원구 수락중,노원구 중원중,월드컵 폴란드전동대문구 청량중,성동구 행현초,중구 덕수초 등 총 6개 학교에서 오물 풍선으로 추정되는 물체가 발견됐다.

풍선은 모두 터진 상태로 학교 운동장,월드컵 폴란드전화단,옥상 실외기,건물 옆 계단 등에서 교직원에 의해 발견됐으며 폐지나 쓰레기류가 들어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유리창이 깨지거나 유해 물질이 나와 사람이 다치는 피해는 없었다.

서울시교육청은 학교에서 오물 풍선을 발견할 경우 만지지 말고 군부대(☎1338)나 경찰(☎112)에 신고하도록 지난 3일 안내했다.

앞서 발견된 풍선들은 모두 경찰이나 군부대에서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수거해갔다.

서울시교육청 관계자는 "아직은 피해 신고가 들어온 것은 없으나 풍선 내용물에 어떤 것이 들어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국적으로는 총 7건의 오물 풍선이 학교에 떨어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교육부는 밝혔다.

지역별로는 서울 3건,인천 4건이며 모두 군이나 소방서,경찰,월드컵 폴란드전지방자치단체에서 수거한 상태다.

오물 풍선 낙하로 인한 학교 시설 피해나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교육부 관계자는 "오물 풍선 낙하 현황을 계속해서 모니터링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컵 폴란드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폴란드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현재 파악된 피해자는 총 3명으로, 최 씨는 피해자에게 안대를 쓰고 성관계를 하자고 권유하거나 알아차리기 힘든 각도로 휴대전화 카메라를 미리 설치해 불법 촬영을 한 것으로 조사됐다.

월드컵 폴란드전,전화를 받는다는 것 자체를 공포스럽게 느낀다”면서도 “나는 그런 적이 없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