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고스톱 잘치는】소치 허련|gms 홈페이지

NoiseAware Blog

gms 홈페이지

【고스톱 잘치는】소치 허련|gms 홈페이지

고스톱 잘치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귀촌 20년 차 윤영국 군위보건소장,고스톱 잘치는군위 최초 의사 출신 보건소장

대구시 군위군 보건소장에 최초로 의사 출신이 취임한다./대구시 군위군
대구시 군위군 보건소장에 최초로 의사 출신이 취임한다./대구시 군위군

대구시 군위군은 28일 군위 최초로 의사 출신 보건소장이 취임한다고 밝혔다.

윤영국 보건소장이 다음 달 1일 자로 취임해 6개월간 보건소장 공백이 메꿔진다.

신임 보건소장으로 취임하는 윤영국 소장은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출신으로,고스톱 잘치는귀농한지는 20년이 넘어 군위가 제2의 고향과도 마찬가지다.

윤 소장은 1981년부터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외과 교수 재직하면서 후학을 양성하는 교육인과 의료인의 길을 걸어왔다.30년 이상 교수활동을 이어오는 동안 외과 과장,주임교수,고스톱 잘치는응급의학과 과장,대구·경북 권역별 응급센터장 등을 역임했다.

2013년 정년퇴임 후 종합병원 병원장으로 2년간 재직한 데다 대구의 시지노인전문병원에서 외과 과장으로 9년간 재직 후 올해 2월 퇴임 후 이번에 보건소장에 취임한다.

의사 출신의 보건소장을 두고 지역에서는 환영하는 분위기다.

한 농민은 "고령화와 응급실이 없는 곳에서 의사인 보건소장이 정말 큰 의료 혜택으로 이어질 것 같다"고 반겼다.

윤 소장은 "20여년 간 군위에서 생활을 해와 고향과 마찬가지라서 더 감회가 새롭다"며 "고령인구가 많은 만큼 노인을 위해 다양한 의료혜택과 복지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영국 신임 보건소장은 1978년 일반외과 전문의를 취득 후 1991년 의학박사를 취득했다.1981부터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경북대학교병원에서 교수 생활을 이어오다 2013년 퇴임했다.그 후 2년간 창원 한마음병원장을 거쳐 대구 시지노인전문병원 외과 과장을 마치고 군위군 보건소장으로 취임한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고스톱 잘치는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고스톱 잘치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경준 혁신IB자산운용 대표는 “공모주 시장에서 전반적으로 기업가치 평가가 무색해지는 분위기로, 시장과 업종 상관없이 선정한 밸류에이션 대비 5배 정도 오르는 상황”이라며 “투자하는 공모 기업의 실적이나 성장성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고, 풋백옵션 부여 여부에도 사실상 크게 관심이 없다”고 설명했다.

고스톱 잘치는,야당의 구심력이 떨어진 것은 민주당이 최근 비이재명계가 공천 컷오프되거나 현역의원 평가 하위 20%를 통보받는 등 불이익을 받았다는 ‘비명횡사’ 의혹으로 내홍에 휩싸인 여파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