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4월 12일 야구 - 야구 바지 기장

NoiseAware Blog

파나소닉 팬서스

4월 12일 야구 - 야구 바지 기장

4월 12일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통과 현대 잇는 전통문화 대축제

김성제 의왕 시장이 초헌관 배례를 하고 있다.ⓒ의왕시 제공
김성제 의왕 시장이 초헌관 배례를 하고 있다.ⓒ의왕시 제공[데일리안 = 유진상 기자] 8일 의왕시 왕송호수공원 일대에서 열린 '의왕 단오축제'가 많은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올해 21회를 맞이한 이날 단오축제는 올해 처음으로 행사 장소를 왕송호수공원으로 옮기면서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마련했다.

이날 축제에서는 단오의 세시풍속을 잇는 부채 만들기 등 다양한 단오 체험 부스와 9종의 씨름을 테마로 한 스탬프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 단위 시민들의 참여 열기와 흥미를 한껏 돋웠다.

이날 축제의 하이라이트이자 의왕시 풍년과 시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단오 제례는 김성제 시장의 초헌관(첫 잔을 올리는 제관) 배례를 시작으로 거행됐다.이어진 중요 무형유산 줄타기,경기민요,부채춤,4월 12일 야구진도북춤,4월 12일 야구송파산대놀이,4월 12일 야구광명시립농악단의 풍물 공연은 단오축제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의왕단오축제를 주관한 의왕문화원은 전통축제 사전컨설팅을 통해 제례 절차,복식,4월 12일 야구음복 등 단오 제례의 전통문화 복원과 의왕두레농악 등 지역 전통문화 계승과 보존에 심혈을 기울이면서 1년여간 야심차게 축제를 준비해 왔다.

김성제 시장은 "우리 시 전통문화 대표 축제인 단오축제는 축제 도시 의왕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의왕단오축제가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고 아름다운 융합을 이루어 내는 시민 화합의 축제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4월 12일 야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4월 12일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인텔은 펙 겔싱어 최고경영자(CEO)가 올해 하반기 출시할 인공지능(AI) 프로세서 '루나 레이크'를 공개했으나 상승률은 0.

4월 12일 야구,/사진=온라인 갈무리인천 청라에 위치한 한 무용학원에서 수년간 지속된 성추행이 발생해 십여명의 피해 학생이 나와 논란이 일고 있다.